한의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 '메디스트림'
메디스트림은 한의사분들이 진료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한의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플랫폼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디스트림 성장과정 🏆
콘텐츠·커뮤니티 고퀄리티 의료 콘텐츠와 매일 쓰는 생활밀착형 커뮤니티
커머스 한의원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구매
경영지원 서비스 프랜차이즈에 가입한 것 같은 높은 퀄리티의 경영지원 서비스
PB 의약품/건강기능식품 제품, 브랜딩, 마케팅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PB상품
시장을 완전히 재편해나가는 팀에 합류하시겠습니까?
메디스트림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주요업무
- 브랜드 마케팅 전략 및 기획
- BM과의 협업을 통한 브랜드 방향성 수립
-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브랜드 마케팅에 필요한 전반적인 마케팅 업무 기획 및 실행
- 마케팅 채널 운영 및 관리
- 자사몰 중심의 온사이트 마케팅, CRM 전략 수립 및 실행
- 콘텐츠 전략 수립 및 SNS 채널 운영 및 관리
- 캠페인 및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상품 상세 페이지 기획 및 컨셉 설정
-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운영
-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등 인플루언서 섭외 및 협업
- 콘텐츠 기획부터 캠페인 성과 분석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 관리
👀 현재 상황
- 수壽 브랜드 런칭 3년차, 폭발적 성장중
- 전국 2,100여개 이상 한의원과 제휴되어있으며, 폭발적으로 성장중
-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마케팅 활동 지속 확대중
- 수壽 한약 비대면 진료 웹사이트 오픈 (thesoo.co)
- 한의원으로 비대면 진료 연결 가능한 웹사이트
-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된 팀
- 마케터, 디자이너, MD 모두 모여서 한 팀으로 구성
- 제품 개발에서부터 판매까지 한 팀에서 협업, 출시 후 관리
📏자격요건
- 5년 이상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스스로 일정과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는 자기 주도적인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다양한 직군 및 대행사와의 협업 경험이 있는 분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성과 분석 경험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2030 여성 대상의 캠페인 기획~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
- 임팩트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매출에 크게 기여한 경험이 있는 분
-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콘텐츠 기획력이 뛰어난 분
-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실행 경험이 있는 분
📏적응을 잘하신 분들의 공통점
- 밝고, 자신감이 넘치시는 분
- 관계를 해치지 않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절차대로 진행할 줄 아는 꼼꼼함
- 맡은 바를 마무리하는 능력과 성실함
- 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하는 대화 방식
- 모르면 물어볼 수 있는 용기
- 새롭게 배우려는 의지
- 적극적인 의견과 아이디어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
- 손이 빠르신 분
- 계획, 일정 관리 잘하시는 분
🚀채용절차
서류 전형 > 화상 면접 > 대면 면접 > 최종 화상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각 절차별 결과는 영업일 기준 5일~7일 이내 안내드립니다.
✉️지원서류
이력서 양식 : 자유양식
제 출 서 류
- 필수 : 이력서, 포트폴리오
- 선택 :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
파 일 형 식 : pdf, word 가능 (hwp 파일 불가)
파일명 예시 : 홍길동_이력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