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내용]
3D 캐릭터 제작 업무 전문화를 통해 다양한 부서와 업무 협업으로 최상의 캐릭터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1.캐릭터 모델링
- 게임 컨셉에 맞는 캐릭터 3D 모델을 제작합니다.
- 실사형 휴먼 캐릭터 제작과 미래형 슈트, 메카닉 모델을 제작합니다.
2.캐릭터 텍스쳐링
-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구현합니다.
3.게임 엔진의 활용
-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구현합니다.
4. 아웃소싱 관리
- 아웃소싱 유지 관리로 최상의 품질의 리소스를 생산합니다.
[필수 역량 및 필요 지식/기술]
- 3dmax,Maya,Blender 중 제작 능숙한 분
- Zbrush 사용에 능숙한 분
- Substance Painter 능숙한 분
- Unreal5 엔진 경험 있으신 분
- 아웃소싱 관리 유경험자
[우대 역량]
- 실사기반 프로젝트 유경험자
- Zbrush 하드썹 모델링이 원할하신분
- FPS,TPS장르를 좋아하시는 분
- 메타휴먼 기반의 디지털휴먼 유경험자
- Substance Designer로 절차적 텍스쳐 제작 가능하신 분
- 미술전공자
- 긍정적 마인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