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ch를 이끄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휴머스온]
휴머스온은 AI 기반의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입니다.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TasOn'과 통합메시징 솔루션 'TMS'를 자체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스타벅스 등 국내외 유수 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 고객 점유율 80% 이상, AI 기반 메시지 발송 연 300억 건 이상을 처리하며
고객사 재계약률 95% 이상으로 높은 고객 신뢰와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 고객사의 비즈니스 목표 기반 CRM 마케팅 전략 및 시나리오 기획
- 다양한 채널(이메일, 문자, 앱 푸시 등) 활용한 CRM 마케팅 캠페인 운영
-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 캠페인 결과 분석을 통한 개선안 도출 및 인사이트 보고
- A/B 테스트 설계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최적화 방안 도출 및 고객사 보고
- 신규 고객사 서비스 교육 및 원활한 온보딩 지원
[자격 요건]
- CRM 또는 디지털 마케팅 경력 2년 이상
- Google Analytics(GA), Google Tag Manager(GTM) 등 데이터 분석 툴 사용 경험
- Excel 및 PPT 기반의 뛰어난 보고서 작성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 AI 기반 마케팅 툴 활용 경험 보유자
[우대 사항]
- 이커머스 분야 마케팅 경험 보유자
-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툴(SQL, Tableau, Amplitude 등) 사용 경험자
- 고객사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경험
- 그로스 마케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보유자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데이터 중심적 사고로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분
- 뛰어난 소통 능력으로 고객사와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새로운 기술 및 마케팅 툴에 호기심과 적응력이 뛰어난 분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업무에 몰입하는 분
[제출 서류]
- 제출 파일 (필수) : PDF 파일
- 경력 중심의 국문 이력서 , 자기소개서 (필수), 포트폴리오 (선택)
- 필수 기재 사항
• 인적사항 : 국/영문 성함, 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 학력사항 : 학교명, 전공, 졸업 구분 등
•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 근무 형태, 간략한 이직 사유
[채용 절차]
- 서류심사 > 과제 전형 > 면접 전형(2차 면접 Optional) > 인적성 검사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채용팀과의 전화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직무 연차 및 경력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 2차 면접은 생략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회사 위치 : 2호선 선릉역 3번출구 도보 1분 , 세방빌딩
- 면접 형태 선택 가능합니다.
- 상황에 맞는 온라인 화상면접, 대면면접 등
[지원 시 유의 사항]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