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올리브영 리테일미디어 사업팀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입점 브랜드 마케터가 올리브영 리테일미디어를 원활히 그리고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관리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리브영 리테일미디어 PO는 온/오프사이트 미디어를 기획,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기능을 구현하고, 활성화를 위한 광고 성능 및 광고 센터 기능을 고도화 합니다.
① 유관 부서, 입점 협력사, 미디어 플랫폼과 협업 통한 요구 사항 분석 및 기획, T&L 리드, 리테일미디어 전체 서비스, 성능 관리
②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와 온사이트 및 오프사이트 미디어를 연결 할 SSP 서비스 관리
③ 온라인몰의 카탈로그, 배너, 영상 포멧 등 온사이트 미디어 프론트 서비스 관리
④ 미디어 플랫폼과 오프사이트 미디어 신규 연동 및 기능 서비스 관리
⑤ 온/오프사이트 미디어의 캠페인 매니저, 정산 등 광고 센터 서비스 관리
지원자격
① 5년 이상의 서비스 기획부터 개발까지 주도적인 리드 경험
② 광고 플랫폼 서비스 기획 경험
③ 5명 이상의 마케팅, 서비스 기획, 개발, UI/UX 조직과 협업 경험
④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마케팅에 대한 직/간접적 업무 경험
우대사항
① 광고 센터 시스템 설계 및 기획 경험
② 광고 Ad Tech(SSP, DSP, MMP) 플랫폼 연동 및 활용 경험
③ 광고 성과 측정 모델 기획 경험
④ Jira, Confluence 등 협업 툴 사용이 익숙하신 분
기타 안내사항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 인터뷰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채용에 합격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올리브영 채용블로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채용블로그 바로가기 : career.oliveyo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