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고객센터 PO]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고객상담 시스템 및 채널 기획
-고객상담 시스템 온/오프라인 통합 구축, 일정 및 이슈관리를 포함한 프로젝트 진행
-고객상담 운영 효율화를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개선 방향성 도출
지원자격
- 커머스 플랫폼 기획 7년 이상
- 커머스 플랫폼의 고객상담 시스템에 대한 업무경험 또는 이해도가 있으신분
- 서비스 기획을 위한 고객 요구사항 분석, 시나리오 설계, 화면 기획서 작성 등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협업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 담당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커머스 플랫폼의 고객상담시스템 구축 경험자 우대
- 서비스 개발에 대한 지식 보유자 우대
- 애자일 조직운영 및 협업 툴에 대한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분
기타 안내사항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 인터뷰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채용에 합격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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