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 올리브영 내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주요 타겟 도출 및 각 타겟별 전략 수립 및 시행
- MMM or 증분분석 수행을 위한 가설 수립 및 검증, 보고 작업 진행
- ATT 기반 설치 및 첫구매 확보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 Test & Learn 방식을 통한 매체별 타겟팅 및 광고 소재 최적화
지원자격
- 4년 이상 9년 이하의 검색광고, 배너광고 등 퍼포먼스 광고 매체 운영 및 성과 관리 경험
- GTM, GA, Amplitude, MMP, 빅쿼리, SQL 등 데이터 분석 도구 및 언어 활용 역량
- ATT 및 Android Privacy Sandbox 환경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집행 경험
우대사항
- 국내외 퍼포먼스 매체(Meta, Google, Kakao, Naver 등) 셀프서브 운영 경험
- MMP 솔루션 도입 및 운영 경험
- 이커머스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기타 안내사항
※ 필수제출 : 캠페인 기획/운영 포트폴리오
(5MB 이하 PDF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연결 가능한 링크를 본문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서류전형은 마감일자 23:59:00에 마감되오니 시간에 유의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채용에 합격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올리브영 채용블로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채용블로그 바로가기 : career.oliveyo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