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유형
정규직
◆ 영입인원
0 명
◆ 조직소개
프로덕트마케팅팀의 목표는 카카오의 다양한 프로덕트 (카카오톡, 카카오맵, AI, 커머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사용자의 일상 속 긍정 인식과 경험을 설계입니다.
사용자를 위한 가장 유용한 가치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프로덕트에 대한 깊이 이해, 논리적인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프로덕트와 사용자 모두에게 가장 이로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찾습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고, 모두가 PM이 되어 오너십을 갖고 주도적으로 업무하는 팀 분위기 속에서 기능 개선부터 온•오프라인 콘텐츠, 캠페인 아이디어까지 경계없이 자유롭게 디깅하고, 빠르게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프로덕트마케팅팀 Sr. Brand Marketer (Product) 는 프로덕트의 장·단기 비전과 목표 아래, 성공적인 런칭 및 KPI 달성을 위한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캠페인을 주도합니다.
프로덕트에 대한 깊이 이해, 논리적인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크리에이티브한 해석력을 바탕으로카카오 프로덕트의 브랜딩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Sr. Brand Marketer (Product)를 기다립니다!
*주요 캠페인 소개
◆ 업무내용
2.기존 프로덕트 활성화를 위한 진단 및 전략 수립
*담당 프로젝트 참고: 카카오톡, 카카오맵, 커머스, AI 등
◆ 지원자격
-총경력 7년 이상의 브랜드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5년 이상의 B2C IT/플랫폼 프로덕트 또는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IT/플랫폼 프로덕트 또는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 리딩 경험을 보유하신 분
-다양한 유관부서(기획/개발/디자인 등)와 협업을 위한 높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우대사항
◆ 지원프로세스
서류전형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과제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및 입사
※ 포트폴리오는 "캠페인 기획 배경, 전략 수립 과정, 콘텐츠 샘플, 성과 데이터 등"을 포함 부탁드립니다.
※ 영입 진행 상황에 따라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근로제도
• 완전선택근무제
해당 포지션은 월 총 근무시간 범위 내에서 크루 스스로 하루의 업무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설정하여 자율적으로 몰입하여 근무할 수 있는 <완전선택근무제>를 적용받습니다.
• 월 1일 리커버리데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크루의 휴식과 충전을 위한 <리커버리데이>로 운영됩니다.
• 주 1일 원격근무
업무와 협업의 효율성을 우선으로 하여, 리커버리데이가 없는 주에는 <주 1일 원격근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