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 GLOBAL BRAND GROUP 'GLOBAL NO.1 BRAND GROUP'
부스터스는 자사몰과 세계 각지의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운영하며 놀라운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선도적인 브랜드 그룹입니다.
국내·외 D2C, 리테일, 소셜 미디어 등 전방위적 채널 전략을 구사하며, 데이터 기반의 신속한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이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져, 브랜드 사업을 시작한 첫 해부터 꾸준한 흑자 실현으로 탄탄한 사업 기반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대표 브랜드 '브랜든(Branden)'은 3년 만에 31,000%라는 폭발적인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오거나이저'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또한 '이퀄베리(EQQUALBERRY)'는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성공 신화를 쓰고 있습니다.
부스터스는 '불패의 커머스 공식을 보유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이라는 원대한 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열정 넘치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 우리는 원석을 보석으로 만드는 장인 집단입니다.
부스터스는 시장에 존재하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브랜드 ‘원석’을 발견해 가공합니다.
‘원석’의 아름다움이 가장 잘 발휘될 수 있는 모양, 크기, 색을 고민하고, 정밀한 작업을 거쳐 ‘보석’으로 재탄생 시킵니다.
그리고 이 ‘보석’의 아름다움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그날을 위해 부지런히 고민하며 나아갑니다.
부스터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부스터스는 최고의 커머스 인프라와 팀을 기반으로 브랜드 스케일 업을 달성합니다.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시장의 소비자들이 부스터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유통 채널 확장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정적인 생산/물류 인프라 구축으로 빠른 성장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튼튼한 기반을 다집니다.
부스터스가 걸어온 길
• 2024년 연매출 728억, 영업이익 91억 달성
• 2024년 10월 월매출 100억 돌파
• 2024년 6월 누적 매출 1000억 달성 및 월 매출 60억 돌파
• 2023년 6월 부스터스 2.0 비전 선포
• 2022년 1월 120억원 시리즈A 라운드 투자 유치
• 2021년 10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사업 개시
부스터스 주요 기사
- 부스터스, 2024년 매출 728억 · 영업이익 91억
- 부스터스, 최윤호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부스터스 2.0' 비전 선포
-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부스터스 시리즈 A 120억원 규모 투자 유치
- 이퀄베리, 메디큐브와 ‘더 글로우 하우스’ 공식 후원사로 참여
- 이퀄베리,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서 ‘수영장 토너’ 판매 호조
- 이퀄베리 수영장 토너 & 바쿠치올 플럼핑 세럼 미국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돼
- 브랜든,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누적 판매량 300만 개 돌파
- 브랜든 '세이프 라인', 해외 여행객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
부스터스 크루 소개 및 인터뷰
• 부스터스 크루 인터뷰
(https://boosters.kr/team/crew.php)
부스터스 소식
• 부스터스 소식과 부스터스만의 문화가 궁금하다면?
(https://brunch.co.kr/@boosters)
기타 사항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를 우대합니다. 입사지원서에 관련 사항을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채용 관련해서 문의가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