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오늘을 만드는 기술, 세상과 호흡하는 IT 기술로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게임, 기술, 결제, 커머스, 콘텐츠 5대 핵심 사업을 통해 2030년까지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솔루션기술팀을 소개해요
솔루션기술팀은 컨택 및 AI 솔루션 기술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서로 연계되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HN 주요 관계사를 비롯한 외부 고객사에 고객만족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솔루션의 개발, 연동, 컨설팅을 담당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틀에 갇히지 않은 다양한 방식으로 항상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서비스에 대한 문제는 항상 최단 시간안에 해결하는것을 목표로 다양한 의견을 서로 제안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갑니다.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은 정기적으로 회의를 통해 여러 사람이 함께 고민하고 의견들을 취합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두레이를 통한 협업을 지향하고 정해진 방식이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서로 소통합니다.
서로의 다양한 환경에서의 경험을 공유하고 이를 통한 새로운 내용을 통해 구성원들의 커리어 향상과 팀 역량을 동시에 높힐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함께하면 이런 점들이 좋아요
팀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강점을 가지고 서비스와 연계된 기술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고 받아 같이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환경에 접할 수 있어 폭넓은 기술적 시야를 갖게 됩니다.
배포, 빌드 등 반복적인 업무를 최대한 줄이는 부분에 가치를 크게 두어 고도화된 운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업무를 해요 (주요 업무)
컨택센터 업무를 위한 플랫폼 개발 및 운영
AI 기술 활용한 컨택센터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음성 통화 연동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자격 요건)
C/C++, golang 서버 개발 관련 3년 이상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
TCP, UDP, Websocket 기반 대용량 서버 개발 경험을 보유하신 분
RDBMS, NoSQL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다양한 외부 솔루션들과의 서비스 연동 경험을 보유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우대 사항)
Kafka, gRPC, Docker, k8s 사용 및 구축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WebRTC 연동한 음성,영상 통화 솔루션 개발 업무를 경험해보신 분
Contact Center 솔루션 개발 경험(AICC, IPCC, 상담솔루션)을 보유하신 분
지원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면 좋아요
채용 공고에서 요구하는 경험과 역량을 중심으로 기재해주세요.
해오신 업무를 프로젝트 단위로 잘 정리해서 적어주세요.
포트폴리오, 노션, 깃허브 등 경험과 역량을 어필할 별도의 자료가 있다면 함께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