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오늘을 만드는 기술, 세상과 호흡하는 IT 기술로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게임, 기술, 결제, 커머스, 콘텐츠 5대 핵심 사업을 통해 2030년까지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인사지원팀을 소개해요
인사지원팀은 NHN 그룹사 내 주요법인의 HRM 전반에 대한 운영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임직원들이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일상에 담긴 전반적인 인사 제도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태부터 평가까지 다양한 기능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여 더 나은 제도를 만들어 나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이런 업무를 해요 (주요 업무)
NHN 그룹 주요 법인 인사 운영 및 제도 개선
임직원의 입사부터 퇴사까지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HR 운영 업무 수행
평가 업무를 중심으로 근태, 개편/발령, 퇴직 등 HRM 업무 중 일부 수행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자격 요건)
인사 기획/운영 관련 5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평가 제도에 대한 기획·운영 경험이 있는 분
다양한 인사 제도에 대한 기획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데이터 분석과 시각화에 대한 역량을 보유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우대 사항)
상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필요 조건을 합리적으로 담당 업무에 녹여낼 수 있는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
꼼꼼하고 정확한 업무 수행 역량을 가지신 분
지원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면 좋아요
채용 공고에서 요구하는 경험과 역량을 중심으로 기재해주세요.
해오신 업무를 프로젝트 단위로 잘 정리해서 적어주세요.
포트폴리오, 노션, 깃허브 등 경험과 역량을 어필할 별도의 자료가 있다면 함께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