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유형
정규직
◆ 영입인원
0 명
◆ 조직소개
카카오 커머스마케팅 조직은 단순한 프로모션 집행을 넘어, 데이터 기반의 문제 정의 → 실험 설계 → 실행과 확산을 통해 고객의 리텐션과 서비스 락인을 이끄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마케팅 조직입니다.
카카오의 대표 커머스 서비스인 ‘선물하기’의 CRM 마케터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실험 설계, 크로스셀링 캠페인까지 전방위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마케팅, 프로덕트, MD, 데이터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하며 제품 성장 중심의 고객 관계관리 업무를 실행합니다.
◆ 업무내용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지원프로세스
서류전형 (과제 첨부 필수)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및 입사
※ 영입 진행 상황에 따라 전형이 추가/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제출 시 사전과제 제출 필수
입니다.
※ 과제 관련 상세 내용은 링크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과제 안내 링크>
◆ 근로제도
• 완전선택근무제
해당 포지션은 월 총 근무시간 범위 내에서 크루 스스로 하루의 업무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설정하여 자율적으로 몰입하여 근무할 수 있는 <완전선택근무제>를 적용받습니다.
• 월 1일 리커버리데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크루의 휴식과 충전을 위한 <리커버리데이>로 운영됩니다.
• 주 1일 원격근무
업무와 협업의 효율성을 우선으로 하여, 리커버리데이가 없는 주에는 <주 1일 원격근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