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물류회사로 성장하는 이지로지스에서 운영지원 담당자를 찾습니다.
이지로지스는 이그니스 자회사로 설립된 물류 기업입니다. 다양한 화주사의 물류 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노하우와 고도화된 시스템을 통해 물류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구축해나가고자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이지로지스는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갑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현장 운영지표 관리
- 입출고, 재고 내역 관리
- 센터 매입매출 관리
- 고객사 문의 응대 및 CS 지표 관리
- 프로세스 분석 및 전산화 기획
✅자격 요건
- WMS 및 OMS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사 및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
- 엑셀 중급 이상
✅우대사항
- 자차 출퇴근 가능하신 분
- 지게차 자격증 보유하신 분
- 물류 관련 전공, 자격증, 교육 이수
💚이지로지스 구성원을 위한 혜택 및 복지
이지로지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Life
- 장기 근속(3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 사용 가능
- 소중한 이지로지스 크루를 위한 생일 선물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및 교육 지원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지로지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 단계에서 지원자의 역량 및 컬쳐핏을 확인합니다.
- 포지션 상황에 따라 채용 전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