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즌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행복한 회사를 꿈꿉니다."
1. 향상된 기술과 품질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Total B2B Service Provider입니다.
2. 펌뱅킹, 가상계좌 등 PG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본인인증, 청구서, 알림톡 등 카카오페이와 제휴합니다.
4. 리얼마진, 아보카도, 더아파트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무인환전, 스크래핑, 메시징, 해외법인까지 사업을 확장 중입니다.
6. 창립 후 꾸준하게 재무적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7. 구성원의 행복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 생각하며, 아낌없는 복지를 제공합니다.
주 35시간 근무, 리프레시휴가 12일 추가 제공, 근속 4년마다 안식휴가, 무제한 간식, 취미활동비 지원 등 더즌만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주요업무
- 메시징 서비스 고객 응대
- 메시징 서비스 기술지원(모듈 설치, 연동 테스트, 오류 분석)
- 메시징 서비스 운영(메시징 서비스 유지를 위한 업무)
자격요건
- 신입 또는 유관 업무 3년 이하 경력이신 분
- 고객 중심의 사고가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고 계신 분
-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를 가지신 분
-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메시징 서비스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UNIX, Linux, Windows 등 서버의 학습 또는 이용 경험이 있으신 분
- DBMS(Mysql, Mssql, Oracle) 등 DB의 학습 또는 이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컴퓨터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합류여정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대면 인터뷰 ▶ 처우 협의/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
* 전형별 자세한 안내사항은 합류여정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안내사항
- 모든 입사자에게 3개월 간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수습기간 동안 급여 100%)
- 모든 입사 예정자에 대하여 WLF(Watch List Filtering)를 수행하여, 자금세탁 위험이 높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력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