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ONLYONE 디지털 경험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여 임직원의 성장과 행복, 국가사회에 기여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습니다.
1. 컨택센터 콜 인프라 운영 및 유지보수
- 운영시스템 통합관리(서버/NW운영자, OP, PC HelpDesk 등)
- 전산실, 서버, NW, 교환기, 회선 운영
- 장애 및 이슈 신속 대응
- 유지보수업체 관리 및 정기 점검 수행
2. 고객사 투자 제안 및 과제 수행
- 신규 인프라 제안 및 노후 인프라 교체 제안, 수행
3. 고객사 정보전략 정기/비정기 보고 및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 주간보고(주간), 월간 SLA 보고(월간), ITO계약(년간)
지원자격
- 학사 이상
- 서버/NW 경력 5년 이상
└ 전산실(UPS/항온항습기) 운영 경험 포함
└ 인력 관리 경험 포함
- 對고객/운영인력/유지보수업체 커뮤니케이션 역량
- 서버(Windows, Linux) 및 미들웨어 운영 역량
- NW 개념 이해 및 NW장비(L2, L3) 운영 역량
우대사항
- 컴퓨터 공학 또는 IT관련 전공자
- 콜인프라 서비스 회사 또는 IDC를 운영하는 SI/SM업계 근무 경력자
- 영어 또는 중국어로 업무상 의사소통 가능한 분
(어학 성적 보유하신 분은 반드시 유효한 점수를 기재 바랍니다.)
- 컨택센터 비즈니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갖춘 분
- 콜인프라(교환기, ARS, CTI, VRS 등) 운영 경험 풍부한 분
기타 안내사항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CJAT > 처우협의&평판조회 > 입사
*각 단계별 결과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추가/변경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1. 지원서는 당사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합니다.
2. 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3. 서류접수 마감 전이라도 적격자의 경우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4. 근무지 : 서울
5. 채용 과정에서 추가 역량 검증이 필요하다 판단될 경우 계약직 채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가급적 아래 전화/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문의시 빠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자: 010-5721-7515
SNS문의 : 카카오톡(ID: CJONS_Recr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