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 전사 마케팅 전략 수립
- 상품 마케팅 관점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추진
- 성과 관리 : 마케팅 통합 KPI 지표 및 정량/정성 성과 측정 등
- 마케팅 자원 전략 수립 및 운영
- 마케팅 효율 분석 통한 전략 개선 및 성과 확대 추진
지원자격
[Education]
- 학사 학위 이상
[Experience]
- 전반적인 마케팅 또는 전략 업무 경험 만 6년 이상 보유
- FMCG 또는 유통업 등 관련 업종 경력 보유
[Skill/Knowledge]
- B2C 사업 및 Beauty&Health 시장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 논리적인 사고 기반의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역량
- 시장 및 경쟁 환경, 트렌드 캐칭 능력
우대사항
[Skill&Experience]
- 전략 또는 사업 기획 직무 경력
- 논리적 사고 기반의 전략 수립/기획 능력 보유하며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분
[Character & Personality]
-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도를 가지신 분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올리브영 채용블로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채용블로그 바로가기 : career.oliveyo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