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y 기반 모바일 게임의 성능 최적화와 엔진 개선을 선도할 시니어 엔진 프로그래머를 찾습니다. 엔진 파트에서 클라이언트 파트와 긴밀히 협업하며, 런타임 애셋 로딩 속도 개선, 메모리 최적화 등 게임 성능 향상을 주도하게 됩니다. 본 포지션은 엔진 레벨에서의 시스템 구조 설계와 신기술 R&D를 담당하며, 모바일을 중심으로 PC까지 아우르는 멀티플랫폼 개발 환경에서 활약하게 됩니다.
· 런타임 애셋 로딩 속도 개선
· 메모리 사용 최적화
· 게임 콘텐츠 팀과 협업하여 신기술 선행 개발(R&D) 진행
· 게임 성능 분석 및 최적화 방향 제시
· 필요에 따라 엔진 관련 툴 개발, 플랫폼별 특화 기술 연구 및 적용, 빌드 시스템 개선 등의 업무도 담당
· 5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력을 보유하고, 엔진 개발 및 성능 최적화 업무를 경험하신 분
· Unity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C# 프로그래밍에 능숙하신 분
· 그래픽스 프로그래밍(렌더링, 쉐이더 등)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멀티스레딩 및 렌더링 파이프라인 구조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C/C++ 코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Objective-C, Swift, Java, Kotlin 등 모바일 네이티브 코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언리얼 엔진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높은 퀄리티의 AAA급 모바일게임을 함께 만들어 가실 분
· 포트폴리오 혹은 경력기술서 제출 필수
· 포트폴리오 혹은 경력기술서 상 반드시 자신이 제작한 부분을 명확하게 기재
· 정규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