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좋은 보험 경험’을 함께 만들어 갈 동료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라이나생명의 Claim팀은 고객의 보험금 청구부터 최종 지급까지의 전 과정을 책임지는 부서로 고객의 보험혜택을 공정하고 정확하게 보장하며 빠른 지급절차 수행을 통해 고객의 어려움에 재정적인 안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심사 기준과 절차를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높이며, 보험사기 예방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이행을 통해 회사의 신뢰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번 채용을 통해 보험금 청구 절차 전반을 고객 중심으로 재설계하고,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도입하여 업계 유일의 Claim서비스 구축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한 보험금 지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보험사에서의 경험이 없더라도 사업 전략 기획을 위한 시장 조사와 분석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필수]
[우대]
업무 경험 중 지원자께서 리드 참여한 프로젝트가 있다면 내용과 함께 어떤 역할을 하셨는지 기재해주세요.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서류전형 > 1~2차 인터뷰 > 고용심사 및 레퍼런스 체크 > 근로조건 협의 > 최종합격
모집기간 : 2025.05.12 ~ 2025.05.25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 아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지원
PC/모바일 지원 가능하며, 자사 양식 또는 자유 양식의 이력서로 첨부해 주셔야 해요.
TMI란? 지원자분의 주민등록번호, 체중/키와 같은 신체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가족구성원의 정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