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의 Claim팀은 고객의 보험금 청구부터 최종 지급까지의 전 과정을 책임지는 부서로 고객의 보험혜택을 공정하고 정확하게 보장하며 빠른 지급 절차를 통해 고객의 어려움에 재정적인 안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심사 기준과 절차를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높이며, 보험사기 예방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이행을 통해 회사의 신뢰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Claim은 보험 여정 중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고객이 인식하는 회사와 보험의 가치를 높이고, Claim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손해율, 리스크 평가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데이터 기반으로 전사 수익성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이번 채용을 통해 시스템 개선, 정책수립, 데이터분석, 업무효율 등 거시적 관점에서 Claim 과정을 설계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할 동료를 찾습니다!
[필수]
[우대]
데이터 분석으로 유저 (고객)과 비즈니스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이를 통해 전략을 제시한 경험이 있다면 함께 적어주세요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서류전형 > 1~2차 인터뷰 > 고용심사 및 레퍼런스 체크 > 근로조건 협의 > 최종합격
모집기간 : 2025.05.12 ~ 2025.05.25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 아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지원
PC/모바일 지원 가능하며, 자사 양식 또는 자유 양식의 이력서로 첨부해 주셔야 해요.
TMI란? 지원자분의 주민등록번호, 체중/키와 같은 신체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가족구성원의 정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