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ONLYONE 디지털 경험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여 임직원의 성장과 행복, 국가사회에 기여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습니다.
1. 그룹 계열사 대상 세일즈포스 솔루션 영업
- 슬랙(Slack), 태블로(Tableau), Agentforce 등 전략 제품군 중심의 제안 및 판매
- 계열사/관계사 내 IT, 마케팅, 운영 등 실무 부서 및 C레벨 대상 커뮤니케이션 및 제안 리딩
2. 고객 니즈 기반 솔루션 매칭 및 기회 발굴
- 그룹 내 SaaS 수요 발굴 및 확산 전략 수립
-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고객 맞춤형 PoC, 제안, 계약 체결까지 주도
3. 신규 솔루션/상품군 영업 확대
- AI 기반 Agentforce 및 향후 신규 출시 솔루션 중심의 영업 활성화
- 필요 시 SC, 플랫폼 등 세일즈포스 연계 상품군 및 대외 확장 영업 병행
지원자격
- 세일즈포스 솔루션 세일즈 경력 3년 이상 必
- 기업 고객 대상 제안서 작성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 C레벨 및 실무진 대상 전략적 제안 및 협상 경험
우대사항
- 세일즈포스 또는 유사 SaaS 제품군 영업 경험자
- Slack, Tableau 등 워크플로우/데이터 기반 SaaS에 대한 이해도 보유자
- 그룹사 대상 내부 세일즈 경험 또는 전략적 Account Management 경험자
기타 안내사항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CJAT > 처우협의&평판조회 > 입사
*각 단계별 결과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추가/변경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1. 지원서는 당사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합니다.
2. 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3. 서류접수 마감 전이라도 적격자의 경우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4. 근무지 : 서울
5. 채용 과정에서 추가 역량 검증이 필요하다 판단될 경우 계약직 채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가급적 아래 전화/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문의시 빠른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자: 010-5721-7515
SNS문의 : 카카오톡(ID: CJONS_Recr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