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NHN Enterprise]서비스 모니터링 관제 및 조치 (리더) | 오퍼센트
NHN
[NHN Enterprise]서비스 모니터링 관제 및 조치 (리더)
NHN Enterprise
NHN Enterprise는 국내 대표 클라우드 서비스 NHN Cloud의 자회사로서,자체 호스팅 및 클라우드 기술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도 기업입니다. 고객 맞춤형 IT 인프라 구축/운영을 통해 디지털 기반 혁신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Hosting, Cloud, Managed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런 업무를 해요 (주요 업무)
NHN Cloud 및 NHN Enterprise의 주요 서비스의 주요 상태 모니터링
장애 발생 시 상황 전파/조치를 통한 서비스 복구
24 x 7 모니터링 (교대근무)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자격 요건)
5년 이상의 기업/기관 리눅스 및 윈도우즈 서버 및 이를 활용한 서비스 운영 경험을 갖추신 분
주/야간 교대근무가 가능한 분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인과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책임감을 가지고 조직을 리딩할 수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우대 사항)
인터넷 서비스의 기본 Architecture를 이해하고, 이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비롯한 인프라/서비스 운영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운영과 모니터링에 관심이 많으신 분
지원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면 좋아요
채용 공고에서 요구하는 경험과 역량을 중심으로 기재해주세요.
해오신 업무를 프로젝트 단위로 잘 정리해서 적어주세요.
포트폴리오, 노션, 깃허브 등 경험과 역량을 어필할 별도의 자료가 있다면 함께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