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소속
정규직
토스페이먼츠를 소개해드려요
- 토스페이먼츠는 사업의 어려움과 비효율을 이해하고, 기술부터 운영까지 사업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소비자들에게 쉽고 편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가맹점들에게는 오직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보장되는 제품을 만들고 있어요.
- '전자결제 시장 혁신'을 핵심 목표로 자율과 책임의 원칙 아래, 강력한 상호 신뢰의 문화 속에서 일하고 있어요. 결제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합류하면 함께할 업무예요
합류하게 될 팀은 인터뷰 과정을 거치며 본인의 강점과 백그라운드를 고려해 조율돼요.
-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결제 요청량과 다양한 요구사항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확장성과 유연성이 높은 시스템을 만들어요.
- 선착순 결제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십배의 트래픽이 순간적으로 발생해도 무너지지 않는 시스템을 만들어요.
- 수많은 거래건을, 수백가지 요구사항으로 계산해도 빠르게, 오차없이 계산이 가능한 정산 시스템을 만들어요.
- 자유로운 무중단 배포가 가능한 MSA 환경에서 사업자의 비즈니스 어려움을 해결할 새로운 API 를 만들어요.
- 토스페이먼츠와 고객사 시스템의 접점이 되는 OpenAPI 와 OpenAPI 를 지탱하기 위한 생태계를 만들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토스페이먼츠는 결제 산업을 기술로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토스페이먼츠에 오시면 새로운 형태의 결제 제품과 결제 시스템을 지탱하는 기반 시스템, 그리고 결제라는 맥락으로부터 연결되는 다양한 B2B 플랫폼 제품의 개발에 참여해 보는 경험을 얻고 싶으신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성장에 대한 갈증이 있고 좋은 방향으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을 학습하며 꾸준히 성장하실 수 있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주어진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이에 필요한 시스템의 설계가 가능하신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Java 기술 생태계 (Kotlin/Spring/JPA)에 대한 이해도와 엔지니어링 역량(OOP/TDD/Refactoring)을 보유하신 분이면 더 좋아요.
- Redis와 Kafka를 사용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이면 더 좋아요.
- RDBMS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더 좋아요.
이력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는 걸 추천해요
- (해결해 본 문제의 규모와 상관없이) 개발과 관련한 문제 상황을 개선하거나 해결해 보신 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 레거시 코드를 리팩토링 해보신 경험이 있다면 좋아요.
- 기술자로서 비즈니스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과 그 과정에서 활용하셨던 기술적 장점이 드러나는 사례를 자세히 적어주시면 좋아요.
토스페이먼츠가 사용하는 기술
- Java, Kotlin, Gradle
- Spring MVC, Spring Webflux, Spring Batch, JPA, Spring Cloud Gateway, Spring Cloud Config, Netty
- MySQL, Redis, ElasticSearch, Kafka, Oracle
꼭 확인해주세요
- 이력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거나 근무 이력 중 징계사항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어요.
- 토스페이먼츠 내규에 따라 채용금지자 또는 결격사유 해당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어요.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하고 있어요.
토스페이먼츠로의 합류 여정
- 서류접수 > 사전과제 > 직무 인터뷰 > 문화적합성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처우협의 > 최종합격
함께할 동료를 위한 한마디
“토스페이먼츠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진심으로 고민하는 개발자들이 모여있어요.”
- 토스페이먼츠는 제 일에 명확하게 몰입할 수 있고, 더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품질을 고민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각자 바쁜 와중에도 제가 올린 PR에 대해서 동료분들이 코멘트를 남겨주시고 제가 이해를 못 할 때는 시간을 내어 리뷰를 진행해 주시기도 해요. 뿐만 아니라, 서로의 이슈에 대해 공유하고, 각자 시간을 쪼개어 도와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어요.
- 이 모든 것들이 누군가의 요청이나, 외압이 아닌 정말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고민하는 신념에서 비롯되어 자율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정말 신기해요. 지금 현재 너무 외롭게 개발을 하시거나, 중구난방으로 들어오는 운영업무에 치이고 계신 개발자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토스페이먼츠로 오셔서 같이 성장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