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는 여행을 위한 항공·숙소·패키지·교통은 물론 공연·전시·스포츠까지 삶의 모든 즐거움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NOL, NOL 인터파크투어, NOL 티켓을 중심으로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여행·여가·문화의 경계 없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interpark global'을 통해 다양한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유니버스는 개인화 AI 기술과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플랫폼 간 시너지를 더해 고객 경험을 확장하며 놀라운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글로벌사업 조직을 소개해요 👨👩👧👦
글로벌사업은 놀유니버스 전사를 통틀어 유일하게 외국인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글로벌 채널을 통해서 더 많은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방한 여행 상품들을 제안하고, 당사의 강점인 K-POP과 연계된 특색있는 기획 상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채용담당자의 메시지 🎤
글로벌사업 조직에서 K-POP 콘서트와 한국 여행 상품을 결합한 콘텐츠 플랫폼 성장을 리드하실 마케팅 담당자를 채용해요.
중국을 포함한 중화권 및 일본 등 아시아권 외국인 고객을 타깃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통해 실질적인 고객 유입과 전환을 만들어가요.
초기에는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한 Go-to Market 전략 수립에 집중하며, 이후 대만, 홍콩, 일본 등으로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에요.
마케팅 검증을 위한 실험 설계, 콘텐츠 및 크리에이티브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으로 참여하며, 빠르게 성장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함께 할 업무예요
중화권 및 일본 대상 콘서트/여행 상품에 대한 마케팅 캠페인 기획과 실행을 담당해요.
중국 시장 중심의 Go-to-Market 전략 수립과 아시아 시장 확장 마케팅 기획을 담당해요.
PMF 검증을 위한 마케팅 가설 수립과 테스트를 담당해요.
콘텐츠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영상, 이미지, 문구) 기획과 현지화를 담당해요.
퍼널 기반 고객 유입 및 전환 분석(AppsFlyer, GA 등 활용), 주요 마케팅 지표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담당해요.
외부 파트너사(인플루언서, 채널사 등)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2년 이상의 글로벌 및 중화권 타깃의 디지털 마케팅 또는 콘텐츠 마케팅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온라인 광고 운영 및 캠페인 퍼포먼스 분석 경험을 보유하신 분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영상/이미지/문구) 기획 능력을 보유하신 분
앱 또는 웹 데이터 분석 경험(AppsFlyer, Google Analytics 등)을 보유하신 분
한국어 및 영어 업무가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N배 좋아요
중국어 활용 가능하신 분 (HSK 5급 이상 또는 네이티브 수준)
중국/대만 주요 플랫폼(샤오홍슈, 웨이보, 도우인, 인스타 등)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신 분
대만, 홍콩, 일본 등 아시아 타 국가 대상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신 분
PMF 검증 또는 MVP 테스트 중심의 마케팅 기획 경험을 보유하신 분
스타트업 또는 초기 서비스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신 분
콘서트, 페스티벌, K-POP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도가 높으신 분
함께 할 동료의 메시지
중국을 시작으로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마케팅 확장 과정을 함께 경험할 수 있어요.
전략 수립부터 실행, 성과 분석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딩할 수 있는 구조에요
콘서트, 여행, 글로벌 마케팅 등 트렌디한 도메인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어요.
외국인 대상 서비스의 글로벌 런칭에 직접 참여하며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환경이에요.
합류 여정
기타 사항
상황에 따라 과제 또는 추가 인터뷰,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 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합니다.
채용 절차 진행 시 구직자에게 수령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년 동안 보관하고 이후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