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트 제작 파이프라인 구축 및 유지보수
- 툴 및 스크립트 개발
- 버전 관리 및 파이프라인 안정화
- 게임 엔진에 아트 리소스 반영 및 테스트
- 성능 최적화 지원
- 쉐이더 개발 및 커스터마이징
- 라이팅 및 머티리얼 관리
- 아트팀과 개발팀 간의 기술적 커뮤니케이션
- 유관업무 경력 8년 이상이신 분
- 많은 언리얼엔진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모바일,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 및 테스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캐릭터/배경 카툰 렌더링 기술을 보유하신 분
- 아웃라인/쉐이더/머티리얼 제작 및 최적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DCC 툴(Maya, Blender 등)을 위한 스크립트/툴 개발 및 자동화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최신 또는 필요에 따른 기술 리서치가 가능하신 분
- 팀 단위 협업 경험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게임 출시 경험을 보유하신 분(모바일/PC/콘솔 등)
- Git, Perforce 등 버전 관리 툴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크로스 플랫폼 제작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서브컬쳐 프로젝트 개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공고 및 고용형태에 따라 전형이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포지션에 따라, 추가과제 및 포트폴리오 제출 등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등에서 현/전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된 경우, 불합격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장애인, 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