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험의 완전한 연결"
마이리얼트립은 모든 여행자들이 더 쉽게 취향에 맞는 여행을 계획하고 경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비전을 이루기 위해 향해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여행의 경험을 변화시켜 나갈 인재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AICX는 마이리얼트립의 서비스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운영법인으로 모든 고객, 여행자와 파트너가 더 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에 온전히 집중하는 마이리얼트립의 자회사입니다.
AICX의 상품 예약 운영 매니저는 보다 많은 여행자들이 마이리얼트립의 상품을 통해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업계 동향과 정보를 선제적으로 파악하는 상품 예약 운영 매니저는 마이리얼트립 여행자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하고, 여행자가 보다 더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여행자의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ㆍ호텔 상품의 예약을 확인하고 해외 공급사를 통해 객실을 확보하여 여행자에게 바우처를 전달 합니다.
ㆍ마이리얼트립에서 판매하는 티켓/패스 운영을 보조하고, 온라인으로 입장권과 교통패스를 발권하여, 여행자에게 바우처 및 티켓을 전달합니다.
ㆍ해외 공급사의 담당자 혹은 마이리얼트립 내 담당 사업팀과 소통하여 예약 및 발권 전후에 발생하는 고객의 문의를 해소합니다.
ㆍ영어로 기본적인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이메일, 채팅)
ㆍ반복적인 업무도 꾸준히 실수 없이 진행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성취감을 얻는 분
ㆍ명확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갖추신 분
ㆍ다양한 콘텐츠(전화, 글 등)로 파트너 및 고객 양방향 소통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신 분
ㆍ빠르게 변화하는 조직과 새로운 업무를 빠르게 익히고 적응하시는 분
ㆍ호텔 또는 이커머스 관련 업무를 해보신 분
ㆍ여행 상품 구매환경(예약,구매)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서류전형 → 면접(비대면) → 교육(오프라인3일, 온라인2일) → 최종 합격 & 입사
ㆍ각 전형별 결과는 5일 이내에 안내드립니다.
ㆍ비대면 면접을 진행 중으로 카메라와 마이크가 내장된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ㆍ오프라인 교육 기간에는 별도로 책정된 교육비를 지급합니다.
ㆍ최종 합격 후, 업무 적응을 위해 온보딩(최소 3일) 및 직무 교육 등의 업무 목적으로 오피스 출근을 권장드릴 수 있습니다.
ㆍ근무형태 : 계약직 (3개월)
○ 최대 2년 연장 가능
ㆍ근무시간 : 365일 24시간 운영시간 내, 주 5일(월~일), 8시간/일 스케줄 근무
ㆍ근무지 : 메타버스 오피스 (재택근무)
ㆍ급여 : 기본급 월 210만원 (식대 포함, 연장근로수당 별도)
복리후생
ㆍ재택근무(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장비 지원 (노트북과 모니터 기본 지원)
ㆍ마이리얼트립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및 쿠폰 연 100만 원 이상 지원 (근속기간에 따른 부여)
ㆍ임직원 명절 선물 지급
ㆍ그 외 복리후생은 별도 사내규정에 의하여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