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의 Technical Account Manager는 Technical Account Management Team에 속해 있어요.
Technical Account Management Team은 고객사의 요구와 상황에 최적화된 결제 시스템 연동을 지원하며 기술적 이슈 해결 및 전문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안정감과 신뢰를 제공해요.
이용 중인 가맹점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기술적으로 분석하고 검증하며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가맹점과 함께 논의해요.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예요
필요한 절차를 단계별로 설계 및 조율하며 파트너사와의 원활한 기술 협업을 통해 결제 연동을 성공적으로 끌어내고 있어요.
가맹점에서 구현한 소스코드를 이해한 후 이슈 지점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가이드할 수 있으면 좋아요.
단순히 문제만 해결하는 것이 아닌 고객사의 의견을 들으며 필요 사항을 진단하여 제품 팀과 함께 전체적인 서비스를 개선해요.
불필요한 의사결정 단계를 지양하며 가맹점 연동에 필요한 기술 지원 및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여 문제 해결의 실효성을 높이고 있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새로운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학습 의지를 바탕으로 변화하는 기술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분이면 좋아요.
고객사의 개발자와 깊이 있게 소통하고 기술적 문제를 빠르게 분석하여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쉽게 잘 설명해 주실 수 있는 분이 필요해요.
특히 React, Vue와 같은 Framework 또는 Typescript 등 웹 개발 언어에 능숙하신 분이면 좋아요.
직면한 문제를 끝까지 풀어내는 끈기가 있는 분, 특히 팀으로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즐기는 분이면 좋아요.
기술 파트너로서 고객과의 협업을 주도할 수 있도록 Backend-Frontend 연계 구조, DevOps 환경, SaaS 운영 등 다양한 기술을 비즈니스 맥락에서 유연하게 적용해 본 경험이 있으면 좋아요.
이력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는 걸 추천해요
최신 개발 기술에 대해 경험해 보셨거나 프로젝트에 적용한 이력이 있으시다면 자세히 기술해 주세요.
직접 참여한 프로젝트의 기간, 역할, 기술 스택, 주요 기여 내용, 프로젝트 이후의 개선 효과 등을 중심으로 본인의 구체적인 기여도를 상세히 기술해 주세요.
경험했던 내용이 꼭 성공한 프로젝트 일 필요는 없어요. 최대한 많은 경험을 알려주세요.
토스로의 합류여정
서류 접수 > 사전 과제 전형 > 직무 인터뷰 > 문화적합성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
함께할 동료를 위한 한마디
“팀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문제를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토스페이먼츠에 오기 전 PM/SI/SM/연구 등 다양한 업무를 경험해 봤어요. 하지만, 결제 산업에는 문외한이었죠. 기대 반 두려움 반으로 합류했는데 다행히도 저와 같은 동료를 돕는 다양한 세션과 열정 가득한 동료들이 있어요. 지금은 팀에서 고객의 요구사항과 연동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동료들과 해결하며 제품도 발전시키고 있어요.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토스페이먼츠에서 결제의 A~Z까지 구석구석 알고 싶은 분이라면 얼른 지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