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의 고객경험통합팀은 라이나생명, 라이나원, 라이나손보의 고객서비스를 통합해 One Chubb 고객경험을 만들어가는 조직입니다. 보험을 넘어선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통해 고객 중심의 Total Risk Solution을 설계하고, AI 기반의 고객센터와 디지털 채널을 도입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혁신합니다.
이번 채용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생명보험+손해보험+디지털 전환'의 통합 관점에서 새로운 시도, 도전을 경험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과 고객서비스 혁신의 교차점에서 차세대 통합 고객경험 플랫폼 구축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필수]
(AI기반 고객서비스 기획 경험이 있으시면 좋습니다!)
[우대]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서류전형 > 1차 직무전문성 인터뷰 > 2차 조직적합성 인터뷰 > 고용 심사 및 평판조회> 근로조건 협의 > 최종합격 > 입사
모집기간 : 2025.05.16 ~ 2025.06.01 (채용 시 마감)
접수방법 : 아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지원 (PC/모바일 지원 가능)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제출 시 직무의 수행에 필요하지 않은 개인정보--지원자의 주민등록번호, 신체적 조건 (키, 체중 등),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 가족 구성원의 직업 등--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