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사항
1) 리빙 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
2) 리빙 영업MD 역할 수행 경험
3) 프로모션 기획, 온오프사이트 채널 운영 역할 수행 경험
4) 이커머스 채널에 대한 깊은 이해, 데이터 및 고객 관점에서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한 경험
5) 데이터를 활용한 통계자료 / 지표관리 및 고객 분석 역량
6) 영업 관점에서 신규/개선 프로젝트를 리딩한 경험
※ 총 경력 5년 이상 (MD 경력 3년 이상 포함)
우대 사항
1) 마케팅-BA-디자인-서비스기획-개발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유관 부서와 소통할 수 있는 팀워크/의사소통능력
2) 트렌드 분석 및 파트너사와의 협업 및 전체 프로세스 관리 역할
상세 내용
■ 맡게 될 업무를 소개해요
1) 리빙 영업 및 카테고리 전략 수립
2) 편집샵 및 3rd party 파트너사 영입 및 관리
3) 리빙 브랜드/카테고리 프로모션 기획 및 사이트 운영
4) 영업 관점에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함께 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우리 팀은 LG전자 공식채널인 LGE.com과 판매 제휴 채널(오픈마켓, 종합몰 등)의 온라인 고객의 인지를 높이고 구매 전환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통합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팀의 역할을 정의하면, 마케팅 관점에서는 1) LG전자 온라인 브랜딩, 2) 판촉을 위한 프로모션/라이브 운영, 3) 유입과 구매전환을 높이기 위한 온오프사이트의 스마트한 채널 운영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 신사업 관점에서는 리빙 카테고리의 확장을 위한 1) 전략 수립, 2) 3rd party 영입, 3) 마케팅 전반, 4) 온사이트 채널 운영의 업무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 및 절차
▪ 병역 및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의 모든 사항은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
전형절차
▪ 채용 프로세스별 순서 및 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결과는 LG Careers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출방법
▪ 제출방법 : 반드시 LG그룹 채용사이트(careers.lg.com)을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우편, e-mail, 방문접수 불가)
- 지원서 제출은 마감 전까지 수시로 가능하며 가장 최근 저장한 상태로 최종 반영되니,
기한 내 제출완료 될 수 있도록 미리 수시로 저장 및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공고 마감일에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폭주하여 답변 및 관련 대응이 늦어질 수 있으며,
지원서 등록마감 시점 이후에는 입사 지원이 불가하므로 등록 관련 문제가 있으시면 마감 3일전에 여유 있게 문의/요청 해주십시오.
▪ 문의처 : LG Careers 내 1:1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