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센트는 지금 전직군 대규모 채용중 (8/25 - 9/7) 🎉
Welcome to Supercent!
슈퍼센트(Supercent)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라는 뜻에서 출발했습니다.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단위인 센트(Cent)를 데이터와 실행력으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 그게 우리가 추구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이 작은 센트(Cent) 하나하나를 모아, 거대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2021년 설립 이후 누적 12억 다운로드, 국내 앱 퍼블리셔 1위, 글로벌 앱 퍼블리셔 13위로 슈퍼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Pizza Ready, Burger Please!, Snake Clash와 같은 대표 게임들은 글로벌 앱 마켓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며, 수억명의 유저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AI를 사람을 대신하는 도구가 아닌, 사람의 한계를 넓히는 힘이라 믿습니다. AI로 게임 제작의 속도와 완성도를 높여, 상상 그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전 세계 유저에게 전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언제나 ‘사람’이 있습니다. AI와 우리의 시너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내 손에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분, 성장의 속도를 체감하며 일하고 싶은 분, 유쾌하고 열정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이 여정에 합류해주세요.
슈퍼센트는 새로운 즐거움을 함께 만들어갈 당신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함께할 동료를 기다리는 개발팀의 한마디!
게임의 메타 시스템과 UI/UX를 설계하고 구현할 메타옵스 개발자 인턴을 찾고 있습니다! 🎮
다양한 프로젝트의 메타 컨텐츠 개발과 직관적인 UI 제작 과정을 경험하며, 게임의 재미와 사용성을 높이는 개발자로 성장할 기회입니다! 🚀
[채용 포지션]
메타옵스 클라이언트 개발자 (인턴)
🌟 이런 일을 해요
- 선배 개발자의 멘토링을 받으며 게임 메타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업무를 보조합니다
- Unity3D 를 활용한 게임 UI/UX 제작 과정을 학습하고 작업을 수행합니다
- 하나의 프로젝트에 국한되지 않고, 메타 시스템이 필요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인터페이스 설계와 구현 과정을 경험합니다
- 실제 서비스 중인 게임의 메타 콘텐츠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 과정에 참여합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Unity3D 및 C#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학습 의지가 있는 분
- 게임의 메타 시스템과 UI/UX 개발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
-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에 관심이 있고 기초 지식을 갖춘 분
-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하는 것 을 즐기고, 적극적으로 학습하는 분
- 현재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이며, 2개월 인턴십 이후 입사 가능하신 분
🛠️ 이런 기술이 필요해요
👏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Unity3D UI 시스템(uGUI)을 활용한 개인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메타 시스템이나 UI/UX 관련 수업 수강 또는 개인 학습 경험이 있는 분
- Git 등 버전 관리 도구 사용 경험이 있는분
💼 근무 조건을 안내드려요
- 근무형태 : 2개월 인턴 (협의 하에 기간 연장 제안 가능)
- 인턴십 종료 후 최종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상호 협의 하에 인턴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합류해요
- 서류 전형 → 과제전형 → 온라인 테스트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Culture-Fit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지원 시 제출해야하는 내용이에요.
- ①이력서
- ②에세이
- Q1. 본인이 참여했던 프로젝트나 업무(또는 학습)에서, AI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시도를 하거나 문제를 해결했던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600자 ~ 1000자)
- Q2. AI 기술이 본인의 일하는 방식이나 문제 해결 방식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이를 앞으로 지원한 직무나 슈퍼센트의 게임·서비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작성해주세요.(600자 ~ 1000자)
- Q3. 아래 항목을 포함한 에세이를 작성해 주세요. (2,000자 ~ 최대 3,000자)
- (필수 내용) 간단한 자기소개, 게임 개발자를 목표로 하는 이유, 게임 관련 지식을 습득하거나 학습하는 방법, 앞으로 만들고 싶은 게임의 구체적인 내용과 그 게임을 만들기 위한 기술과 지식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
- ③포트폴리오
- 파일 형식: 'PDF' 나 'TXT', 'MD' 파일 형태로 제출해야 합니다.
- 작성 구조
- (필수 내용) 프로젝트 이름 및 진행 기간, 프로젝트에서 담당한 업무 및 역할, 사용 기술 스택 및 개발 환경, 업무(혹은 역할) 상세 내용
- (선택 내용)문제 해결 과정
- (권장 내용)게임 UI/UX 설계 및 구현 프로젝트, 메타 시스템 개발 경험
- 작성 예시
# 프로젝트A
- 개발기간: 2024.12.01 ~ 2025.04.05
- 담당업무: 게임 인벤토리 UI 시스템 구현
- 사용기술: Unity3D, uGUI, C#
- 상세내용:
- RPG 게임의 인벤토리 시스템 UI를 설계하고 구현했습니다.
- 아이템 정렬, 필터링, 드래그&드롭 기능을 포함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작했습니다.
# 프로젝트B
- 개발기간: 2025.04.05 ~ 2025.07.07
- 담당업무: 게임 내 상점 메타 시스템 개발
- 사용기술: Unity3D, C#, JSON
- 상세내용:
- 다양한 아이템과 패키지를 관리하는 상점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 할인, 이벤트, 한정 판매 등의 메타 요소를 포함한 동적 상점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 ④샘플코드
- 파일 형식
- 300 라인 이상의 코드가 담긴 C# (.cs) 파일을 제출 해야 합니다.
- 여러 파일을 제출할 경우, 파일을 하나로 합쳐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 작성 기준
- 역량중심 : 본인의 개발 역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코드를 선택해 제출해 주세요.
- 주의사항
- 회사의 기밀 정보 보호를 위해 해당 회사의 허가를 받은 내용만 공유해야 합니다.
- 필요하다면 민감한 정보는 가려서 제출하셔도 됩니다.
📍함께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요건이에요
✅ 꼭 확인해 주세요
- 제출하신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지원자격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하신 지원서 내용 중 학교 혹은 전/현직 회사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내용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전형 절차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은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