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A 콘솔 /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필요한 그래픽스 R&D 및 개발
· 엔진 기능 추가 및 퍼포먼스 최적화
· 엔진 시스템 설계 및 구현
· 게임 엔진/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수행 및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최적화
·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적합한 툴 체인 설계 및 구현
· 시스템 변경 및 퀄리티 향상을 위한 디버깅, 장애 등의 유지보수
· 게임 개발 3년 이상
· 그래픽스 이론 및 구현 능력
· 타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C / C++ / OOP
· Graphic API (DX, OpenGL)
· Shader Programming
· Engine / Graphic Programming (Shader, Spatial Structure 등)
· 콘솔 게임 개발 경력
· 상용 엔진 사용 경험 및 개발 경력
·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경력 및 유 경험자
· 차세대 기술을 기반으로한 AAA급 멀티 플렛폼 게임 제작의 기회
· 포트폴리오 혹은 경력기술서 제출 필수
· 포트폴리오 혹은 경력기술서 상 반드시 자신이 제작한 부분을 명확하게 기재
· 정규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