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Finance 팀은 노타의 재무 안정성과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계, 재무, IR, 정부 프로젝트 관리 및 지원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무 업무, 해외 법인 관리, 외부 감사 대응, 투자사의 실사 및 대응, 자금 조달 및 운용, 정부 프로젝트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회사의 재무 정보를 정확하게 관리하고 투명하게 제공하며, 재무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요 업무
- 재무회계 및 자금 지원 업무
- 전표 입력 및 증빙자료 관리
- 매입·매출 관리 및 세금계산서 발행
- 월/분기/연말 결산 지원
- 법인카드 경비 처리 및 관리
- 기타 Finance팀 지원 업무
- 정부과제/지원사업 신청 및 관리 운영
- 제안서 신청 제출 업무
- 과제 협약 및 협약 변경 관리
- 정부과제 사업비 예산 집행 관리
- 집행 증빙자료 취합 및 제출
- 과제 성과 보고 등 기타 행정 업무
✅ 자격요건
- 자금 및 회계 업무 수행 경험이 있는 분
- 정부과제 수행 경력 1~5년 (주관기관으로 1-cycle 이상 운영 경험자)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우대사항
- 한글 및 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
- 연구비 사용 관리 기준 이해도가 있는 분
- 스펜딧, 플렉스, 더존아이큐브 사용경험이 있는 분
- 회계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 정부과제 관리 시스템 경험자 (IRIS, RCMS, Ezbaro 등)
✅ 채용 절차
- 서류 검토 → 스크리닝 인터뷰 → 1차 인터뷰 → 최종 선발
🤓 팀의 메세지
Finance 팀은 정보의 수집과 생산하는 과거 지향적인 업무와 정보 활용 등 미래지향의 업무를 동시에 수행하고 있기에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고자 "Over Deliver" 하도록 자발적으로 보완하고 수집하여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가 결과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경직된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노타의 Finance 팀은 상호 간의 활발한 소통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받는 팀입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를 담당하는 팀원들과 함께 IPO 준비 과정에서 회사의 전반적인 성장의 방향과 영업 지원 부분을 선제적으로 준비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원 전, 확인해주세요! 👀
- 해당 포지션은 입사 시 사전에 근로계약기간(12개월)을 약정하고, 계약 종료일 2개월 전 평가를 진행하여 해당 결과에 따라 근로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이력서에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제출해 주신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 레퍼런스 체크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최종 인터뷰 합격 시 별도로 처우를 협의합니다.
- 입사 후 시용기간이 있으며, 이에 대한 처우는 차등을 두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R&D 모든 포지션에서 전문연구요원 (신규 편입, 전직) 가능합니다.
🔎 읽어보면 도움 되는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