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국내/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중심의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부서입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 만들어갈 분을 찾습니다
<주요 업무>
•국내/해외 대형 오프라인 이벤트 전략 수립 및 기획/운영
- 컨셉 및 공간 구현 상세 컨텐츠 기획
- 아티스트/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추진, 프로젝트 예산 및 실행 관리
•신규 사업 시 팝업 모델 및 컨텐츠 기획/운영
- 시장 트렌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컨셉 및 공간 구현 상세 컨텐츠 기획 / 프로젝트 예산 및 실행 관리
지원자격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바랍니다.
• 만 3년 이상 8년 이하 브랜딩 전략 및 기획 실행 경험
• 브랜딩 차원에서의 고객 경험 설계를 포함한 IMC 전략 실행 경험
• 브랜드 공간 기획, 콘텐츠 기획 및 실행, 운영 경험
• 뷰티&헬스 업계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획 역량
우대사항
• 브랜딩 및 BTL, 콘텐츠 기획 AE 경험 우대
• 뷰티 업계 브랜드 마케터 경험 우대
기타 안내사항
※ 전형 안내
서류전형 - 1차면접 - 과제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2차면접 - Reference Check - 처우전형/건강검진 - 합격
*직무에 따라 면접 방식 및 프로세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서류는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전형 종료 시 다른 공고로 지원 가능합니다. (6개월 이내 재지원은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올리브영 채용블로그를 방문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채용블로그 바로가기 : career.oliveyo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