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 브랜드경험 마케터 (페스타/행사 BTL)
조직 소개
컬리 브랜드마케팅 조직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컬리의 가치와 철학을 전달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자산을 제고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한 전략과 목표를 수립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여 실행합니다.
담당업무
컬리 브랜드 페스타 행사 기획/운영 PM
- 고객에게 컬리만의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푸드/뷰티 페스타 행사 기획 및 운영
*고객 동선 및 관리, 현장 운영, 철수 등
- ATL 마케팅과의 시너지 및 화제성을 강화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협력 업체와의 협업 및 관리
- 프로젝트 종료 후 정산/보고서 작성 및 명확한 Lessons & Learned 도출
자격요건
[경험]
- BTL 경력 6년 이상 (ex. 대형 페스타/컨벤션 등)
- BTL/이벤트 대행사 및 인하우스 내 해당 업무에 대해 A to Z를 경험해 보신 분
[지식]
- 최신 BTL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
- 플랫폼 기업의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에 대한 이해
- 컬리 고객과 가치관에 대한 이해
[스킬/능력]
- 다양한 사례 및 케이스 스터디 등을 기반으로 제안서, 결과 보고서 등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는 능력
- 문제를 정의하고 전략에 부합하는 BTL 행사를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
- 고객에 대한 이해와 트렌드를 기반으로 창의적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하는 능력
-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뷰티/푸드 관련 BTL 행사 기획/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컬리 서비스에 대한 애정이 있으신 분
이런 직무수행역량을 가지신 분이라면, 해당 포지션에 더욱 적합해요!
- 하나, 변화하는 상황에 대하여 두려움 없이 기민하게 적응하고, 새로운 것을 유연하게 받아들이며 스스로를 변화시키려는 노력을 하시는 분. 지적호기심이 높고, 다양한 관점을 적극적으로 학습하시는 분.
- 둘, 나와 상대방을 이해하여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실 수 있는 분.
- 셋, 필요한 정보의 핵심과 속성을 명확히 규정하여 수집/분석하고, 의미있는 기준과 구분 하에 구조화하는 능력 및 이를 바탕으로 논리적/합리적 문제해결이 가능하신 분.
- 넷, 어려운 환경에서도 스트레스 관리 및 자기조절력이 강하신 분.
- 다섯,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와 성과를 함께 독려하며 추진할 수 있는 분.
합류여정
• 지원서 제출 → 직무적합성 인터뷰 → 직무적합성 검사 및 종합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꼭 확인해주세요!
*세부 절차는 서류 합격자 분들께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프로세스는 일정과 상황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전형의 결과는 개별 안내 드립니다.
기타 사항
- 고용형태는 정규직(수습 3개월)입니다.
- 국가 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군필 혹은 면제자여야 합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본 채용에 관한 문의 사항은
컬리 채용 메일([email protected])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