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조직소개]
CJ ONE 서비스는 올리브영, 뚜레쥬르, 온스타일 등 CJ 그룹 전체의 통합 회원 시스템이자 멤버십 포인트 시스템으로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CJ 그룹을 넘어 메가MCG커피, 신세계면세점 등 더 많은 사업자들과 제휴를 통해 3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런 CJ ONE이 이제 한 발짝 더 나아가려 합니다.
기업으로서의 저희가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는 사용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려 합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가실 분을 찾습니다.
가슴벅찬 서비스 런칭의 경험과 하루하루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감격을 지금부터 저희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직무소개]
- 신규 서비스 기획 및 프로덕트 로드맵 설계
- 유저 니즈와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한 최적의 서비스 설계
- 데이터 분석을 통한 UX 개선 포인트 도출 및 설계
- 서비스 지표 수립 및 관리
지원자격
[Education]
- 학사 이상
[Experience]
- 커뮤니티형 UGC 서비스 경험
- 자사 서비스로써 회원 100만 이상 서비스 경험
- UX 전문성을 중심으로 서비스 기획/설계 경험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제안/실행 기획 경험
[Skill/ Qualification]
- iOS/Android 설계 경험 및 이해도 보유
- 디자인 툴(Figma)을 활용한 서비스의 플로우 설계에 능숙
- 다양한 이해관계의 유관부서와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가능
우대사항
- 데이터 인사이트, 전문가 시장 분석 가능자
기타 안내사항
◼ 근무지 : CJ올리브네트웍스 본사 (서울시 용산구)
◼ 채용 프로세스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CJAT(인성검사),처우협의(평판조회),채용검진 > 최종합격
•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 세부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드립니다.
• 각 단계별 결과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 2차면접 진행 후 추가 역량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처우협의 과정에서 계약직 채용으로 협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 구성원들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올네인들의 일상, 우리들의 이모저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