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offline smart with AI
온라인에 구글 애널리틱스가 있다면, 오프라인에는 메이아이의 매쉬(mAsh)가 있습니다. 저희는 CCTV 영상을 딥러닝 기술로 분석하여 매장 방문객 데이터를 추출하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대시보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대기업들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
현재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이랜드 패션, CGV,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등 유수 대기업들의 300여 개 매장에 데이터를 제공하며 매장의 운영 효율화 및 매출 증대 전략 실행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 인도, 베트남 등 해외 매장에서도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력
메이아이는 AI를 이용한 복잡한 방문객 동선 인식부터, 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까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을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CES 2024 AI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AI 학회인 CVPR에 논문을 게재하고, ICLR에서 상위 5% 스포트라이트 논문으로 선정되는 등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실제 매출 성과로 이어내며 지속 성장 가능한 비즈니스임을 증명해내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AI 시장에서 오프라인 공간을 함께 혁신하며 성장할 동료를 찾습니다!
2023년 삼성벤처투자가 리드하는 6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또 한 번의 빠른 성장을 준비합니다. 우리의 멈추지 않는 성장에 속도를 더해주실 탁월한 히치하이커를 찾습니다.
메이아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빠른 확산과는 별개로, 매쉬는 세상에 선례가 없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고객사는 매쉬의 도입 과정을 낯설어하고, 매쉬의 도입이 어떤 실질적 혜택으로 이어지는지를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Operation Division은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AI Project Manager와 함께, 모든 고객사에게 일관되고 안정적인 매쉬 도입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매쉬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각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리딩하고자 합니다.
AI Project Manager는 메이아이와 고객사를 이어주는 가교입니다. 어떠한 종류와 소통과 교류도 막힘없이 흐르게 해 주실 든든한 동료를 기다립니다.
메이아이의 AI Project Manager는 고객사가 매쉬 도입을 결정한 순간부터 이탈하기까지, 고객사의 생애 주기를 밀착 관리하는 인재입니다. 이때 AI Project Manager는 고객사의 니즈를 단순히 전달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유의미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주체적으로 설계합니다.
메이아이의 AI Project Manager는 고객사 및 다양한 직군과의 소통이 필연적으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명확하고 원만한 협업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배경 지식이 요구됩니다. 보유하신 능력을 십분 발휘하실 수 있도록 높은 의사결정권을 약속드립니다.
지원을 위한 필수 조건은 아니나, 보유하고 계시면 업무를 수행하실 때 큰 도움이 되는 역량입니다.
Operation Division은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화”라는 메이아이의 비전을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실현하는 팀입니다. 제품 도입 프로세스와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관리하며 매장을 데이터화하는 데 앞장섭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피드백을 수렴하여 제품을 개선하기 위한 고객사와의 가교 역할을 수행합니다.
AI Project Manager는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이랜드패션 등 국내 유명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제품 도입부터 AI 모델 개발, 그리고 데이터 인사이트 추출까지 고객 성공을 위해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제품의 퀄리티를 책임집니다.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화”라는 비전에 공감하며, 메이아이 제품의 가치와 확장에 대해 함께 고민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Project Team Lead 현석님
BackOffice Team Lead 승원님
합류 여정 안내
1. 서류 전형
2. 비대면 인터뷰
3. 직무 인터뷰
4. 컬처핏 인터뷰
5. 처우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