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Star
"여행 경험의 완전한 연결"
마이리얼트립은 모든 여행자들이 더 쉽게 취향에 맞는 여행을 계획하고 경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비전을 이루기 위해 향해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여행의 경험을 변화시켜 나갈 인재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게 될 매출관리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매출관리팀은 마이리얼트립의 모든 거래를 회계장부에 기록하여 마이리얼트립의 매출을 확정하고 파트너사의 각 정산 주기에 따라 정확한 금액을 정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할 때, 계약서의 정산 사항을 검토하여 매출을 구분하고, 매출 인식을 위한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매 월 모든 거래에 대한 내부 & 외부 데이터를 검증하여, 마이리얼트립의 매출을 확정합니다.
- 파트너에게 최상의 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민하고, 효율적인 정산 운영을 위해 시스템 고도화에 참여합니다.
마이리얼트립의 정산 매니저는 이런 일을 해요.
- 주기별 파트너사의 정산 대금을 확정하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 월 매출 결산 및 정산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 거래의 정산 리스크를 사전에 검토하고, 이슈를 관리/개선합니다.
- 정산 시스템을 고도화하여 효율적인 운영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런 역량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정산시스템 고도화 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 여행사 or 플랫폼사 에서 정산업무를 경험해보신 분
- 컴퓨터 활용능력을 보유(Excel)하신 분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며 능동적이신 분
- 회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데이터검증을 위한 SQL 활용능력을 가지신 분
- 책임감이 강하고 꼼꼼하신 분
- ERP10 시스템을 사용해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