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업! 핀테크의 흐름을 이끄는 슈퍼로켓에 합류하세요!]
트래블월렛은 모바일 앱(Application)과 카드로 46종의 원화·외화를 미리 충전해, 수수료 없이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서 두 번째, 아시아 최초로 VISA의 Principal License를 획득하고, 해외송금업·전자금융업·온라인환전업·외국환업무 허가 등을 확보하여 높은 진입장벽을 형성한 우량 핀테크 기업입니다.
동남아 대부분 국가의 주요 은행들과의 계약을 통해 직접 송금망을 구축했으며,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롯데카드, 신한은행, GS리테일, KB금융그룹 등 국내 대형 금융기관 및 유수 기업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핀테크 혁신을 주도해 왔습니다.
2021년 2월 출시 이후, 트래블월렛은 2025년 6월 기준 누적 카드 발급 800만 장, 누적 거래액 6조 원을 돌파했으며, 2024년 4분기에는 흑자 전환을 달성하며 사업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입증했습니다.
현재 약 100명의 구성원과 함께, B2C 서비스뿐 아니라 B2B 및 글로벌 솔루션 영역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트래블월렛 Service Team ]
[ 주요 업무 ]
• 회원, 인증, 소셜, 알림 등 트래블월렛 서비스 백엔드 개발 실무 및 개발팀 리딩
• 백엔드 시스템 및 서비스 피처에 대한 설계 및 구축
• 효과적인 개발과 일정 준수를 위한 개발 업무 및 리소스, 배포 버전 관리
• 라이브 서비스 장애 대응, 운영 CS 대응 등 안정적인 서비스 및 팀 운영
[ 기술 스택 ]
• Kotlin & Spring Framework
• RubyOnRails
• MariaDB
• Redis
• AWS - MSK(Kafka), SQS, SNS, DocumentDB, Opensearch, ElasticCache, AuroraDB, K8S, Bedrock..
• Jenkins, ArgoCD
• Airflow
[ 자격 요건 ]
• 컴퓨터 과학 또는 관련 분야 학사 학위 이상
• 관련 기술 개발 경력 11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개발 실력을 보유하신 분
• Java/Kotlin Spring 또는 Ruby, Python 기반 프로덕트 개발 & 운영 해보신 분
•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효과적인 소프트웨어 설계와 이해
• 2~3년 이상의 백엔드 개발팀 매니징 경험 및 프로젝트 기술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대용량 트래픽, High Availability / Fault Tolerant 아키텍처 설계 경험
• RubyOnRails 사용 경험
• 대규모 서비스 설계, 구축,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MSA(Microservice Architecture)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성능 및 품질 개선(테스트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집요함과 집중력을 가지신 분
• 조직의 기술과 문화를 지속해서 높여나가기 위한 활동 경험이 있으신 분
• LangChain 같은 프레임워크 사용 경험, LLM 을 이용한 비즈니스 구현 혹은 업무 자동화 경험
[ 채용 과정 ]
• 서류 전형 > 직무 인터뷰 > 임원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
(상황에 따라 절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직무 인터뷰는 지원하신 포지션의 리더 또는 업무 연관성이 있는 분들과 진행됩니다.
• 임원 인터뷰는 지원하신 포지션이 속한 본부의 C-level과 함께 진행됩니다.
• 직무 및 임원 인터뷰는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 레퍼런스 체크는 지원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레퍼리는 동료(선/후배)와 인사권자(팀장이상의 직책자)로 지정합니다.
• 트래블월렛은 신규 임·직원의 입사 전 직원알기제도(KYE: Know Your Employee)를 수행합니다. KYE 수행 결과 자금세탁 등의 위험이 높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입사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직원알기제도: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금지에 관한 업무규정(금융정보분석원 고시)에 따라 자금세탁행위 등에 임·직원이 이용되지 않도록, 회사가 임·직원을 채용하는 때에 그 신원사항 등을 확인하고 심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 업무 환경 ]
• 논현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여 출퇴근이 편리해요.
• 일한 만큼 보상받아요. (비포괄임금제)
• 8시~10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일 8시간 근무하는 유연근로제도 채택
• 연차/반차/반반차(2시간)를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해요.
• 자율 복장으로 출근이 가능해요.
• 신규 입사자를 위한 웰컴키트 및 물품을 지원해 드려요.
• 다양한 협업 툴(Slack, Notion, Google Workspace 등)을 사용하고 있어요.
• 업무에 필요한 장비(맥북 프로, 듀얼 모니터 등)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드려요.
• 라운지, 커피 & 차, 스낵바가 마련된 오피스에서 자유롭게 근무하고 있어요.
• 분기별 타운홀 미팅을 통해 주요 이슈 사항과 경영현황 등을 공유해요.
[ 혜택과 복지 ]
• 연봉은 협의를 통해 정해져요.
• 현금성 복지카드 연 400만 원을 지급해 드려요.
• 회사 단체보험 가입 및 실손보험료를 지원해 드려요.
• 건강검진 반차(유급) 지원 및 생일 조기퇴근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요.
• 업무에 필요한 도서 및 교육비를 지원해 드려요.
• 매월 1회 동호회 활동을 지원해 드려요. (2시간 조기퇴근 및 지원금)
• 명절, 생일에는 선물을 드려요. (조기퇴근 및 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