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쿠캣은 '푸드 트렌드를 이끌고, 사람들에게 이를 경험하게 한다' 는 미션 아래 세상에 없는 독특한 음식과 누구나 즐길 수 있 는 레시피 영상으로 음식을 통한 즐거움을 만들어 내고 있는 FOOD COMPANY 입니다.
유튜브 채널 ‘‘COOKAT’ '오늘 뭐먹지' 등 다양한 콘텐츠 채널을 운영하며 전세계 3,300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F&B 사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 NO1. FOOD COMPANY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GS리테일 자회사로 계열 편입 되었으며, 22년 1월 기준 누적 투자액 500억, 기업가치 1400억으로 식품업계 세대교체의 기수로 평가받고, 넥스트 유니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요업무]
쿠캣 고객의 니즈와 상품 특성을 분석하여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주요 CRM 채널을 통해 제공합니다. 활동 고객에 대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 및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 CRM 캠페인 개선 및 온사이트 프로모션 전략 수립
- 쿠캣 고객 대상 CRM(LMS, 카카오, 앱푸시) 기획 및 실행
- 주요 프로모션 테마, 운영 일정 및 프로세스 기획 운영
- 마케팅 활동에 대한 성과 분석 및 개선안 도출
[필요역량/선호경력]
- 3년 이상의 유관 경험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CRM Tool에 대한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모션 요소 발굴, 쿠폰/상품 활용 프로모션을 기획해 보신 분
- GA, MMP 등을 활용하여 데이터 출력이나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 유관 부서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조건]
- F&B 또는 커머스 플랫폼 경험이 있으신 분
- 직접 CRM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개선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능동적인 태도로 빠른 학습과 실무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자 하시는 분
- 라이프스타일, 트랜드, 이커머스의 최신 트렌드에 밝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