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의 미션은 데이터가 항상 흐르는 세상을 만들고 유저 경험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하는 것이예요.
뱅크샐러드는 유저 데이터가 흐르는 세상에서 - 앱 서비스, 커뮤니티, 마켓 플레이스 등 모든 디지털 경험을 유저 이익 중심으로 재설계하는 것이 디지털 전환 시대의 핵심 과제이자 가장 성장하는 비즈니스라 믿고 있어요.
이러한 미션 하에 자동 가계부(2017), 금융 통합 조회 기능(2018), 소비 기반 카드 추천(2018), 대출 비교 서비스(2019),신용 점수 올리기(2019), 금융 비서 (2020), 마이데이터 (2022)등 금융 플랫폼의 핵심 기능들을 국내, 세계 최초로 런칭했어요.
최근에는 무료 유전자 검사(2023) 건강 맞춤 보장 분석 추천서비스(2024) 샐러드게임(2025), 최저금리 알리미(2025)등 업권 선도 혁신 서비스들을 만들어내며. 미션에 대한 열정을 실질적인 제품으로 증명해가고 있어요.
우리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가치인 '돈'과 '건강'을 중심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최근 2년간 MAU와 매출이 모든 사업에서 한달도 빠짐없이 성장하며 전사 월 매출이 800% 성장하였고 월 경상 이익(bep)를 돌파하며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안정성을 확보했는데요.
우리는 금융 플랫폼을 넘어 데이터 시너지를 바탕으로 금융업을 확장해 나가는 디지털 금융 지주 회사, 나아가 세계에서 유일하게 정보를 회사의 핵심 자산으로 각종 사업을 확장해 나가는 데이터 지주회사가 되는 것이 목표예요.
이를 위해 데이터를 가장 잘 활용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정보주체, 회사, 주주, 구성원 모두 끝없이 성장하는 선순환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한계 없이 문제 해결하는 문화, 데이터를 가장 잘 활용하는 문화를 만들고, 실질적인 기여를 원하는 도전 정신 넘치는 동료 분들을 적극적으로 모시고 있어요.
뱅크샐러드 Web Front-End Engineer는 이렇게 일하고 있어요.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는 하나의 팀처럼 협업하고 있어요! 주기적으로 챕터 위클리를 진행하여, UI 컴포넌트, 비동기 처리와 같이 라이브러리 개발과 코드리뷰를 함께 진행해요. 또한 실험(A/B Test)을 통하여 빠르게 제품을 발전시키는 팀에서 일하게 되며 일련의 프로세스들을 지속적으로 최적화시킵니다.
뱅크샐러드 시니어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는 이러한 업무들을 주로 수행해요.
이런 경험을 보유하신 분들과 여정을 함께하고 싶어요.
이런 경험을 보유하신 분들을 우대하고 있어요.
이력서는 이렇게 작성해주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