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챕터의 CX팀은 넥스트챕터가 보유한 브랜드들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회사에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얻은 인사이트와 CX Manager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제품, 고객 경험 발전에 직접 기여합니다.
Channel Operations팀과 한 팀으로 일하며 고객의 소리를 빠르게 각 커머스 채널에 적용하여 실제 고객 경험의 개선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Customer eXperience Intern은,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들어온 고객 문의 사항에 대응하고, 고객이 넥스트챕터의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편안하게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 수립에 힘써야 합니다.
더 나아가 넥스트챕터가 좀 더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만들고, 고객의 불편을 해결할 수 있도록 사내에 목소리를 내는 ‘고객의 대변인’으로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CX팀은 저희 브랜드와 제품을 접하는 모든 고객들의 구매경험을 개선하는 팀으로, 말씀드린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하는 고객 문의에 답변을 드리고 고객분들이 겪으시는 모든 문제를 대응 후 해결하죠. 문제 해결을 위한 유관팀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한 업무입니다. 고객들의 니즈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고객 경험 개선 및 고객 피드백을 내부로 전달해서 제품이나 제품이 보여지는 상태에 대한 개선도 다채롭게 진행됩니다.”
우리는 강력한 문화를 기반으로 eCommerce의 “Next Chapter”를 써내려가는 Winning Team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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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챕터는 화려한 복지 제도 보다는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른 회사에서 “복지 제도”라고 부르는 정책을 **Nexter 경험 지원 정책(NXSP, Nexter eXperience Support Policies)**이라고 부릅니다.
NXSP는 명확한 목적과 방향성 하에 활용될 경우 Nexter들의 긍정적인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Nudge로서 기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NXSP는 생산성(Productivity), 건강(Health) 이라는 두 가지 목적 하에 설계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넥스트챕터만의 정책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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