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ch를 이끄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휴머스온]
휴머스온은 AI 기반의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전문 기업입니다.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TasOn'과 통합메시징 솔루션 'TMS'를 자체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대한항공, 스타벅스 등 국내외 유수 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 고객 점유율 80% 이상, AI 기반 메시지 발송 연 300억 건 이상을 처리하며
고객사 재계약률 95% 이상으로 높은 고객 신뢰와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운영개발팀은 안정적인 메시징 서비스 제공과 AI 기반 자동화, 운영 효율화, 인프라 관리 및 고객 요구사항 기반의 기능 개선을 수행하는 기술 중심 조직입니다. 2025년부터는 고객 중심의 운영 대행 및 컨설팅 사업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함께 이끌어갈 사업관리 및 고객 컨설팅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
- 고객 컨설팅 및 커뮤니케이션
- 운영 분석 및 개선 제안
- VOC 관리 및 개선 리드
- 맞춤형 컨설팅 제공
[자격 요건]
- 운영/컨설팅 분야 경력 3년 이상
- 이해도: IT 서비스, SaaS, 또는 메시징 관련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소통 능력: 고객 및 내부 기술 조직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 문서화 능력: 보고서, 제안서, 기획서 등 문서 작성 역량
- 툴 경험: Excel, PowerPoint, Notion 또는 유사한 협업 도구 사용 경험
[우대 사항]
- IT 서비스 또는 B2B SaaS 운영 관련 PM/컨설팅 경험
- VOC 분석, 고객 여정 설계 경험
- 서비스 운영 자동화 도입/기획 경험
- 기술적 배경 (개발자/운영자와 협업 경험이 풍부한 경우)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고객의 문제를 깊이 있게 이해하고, 해결 방안을 주도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협업에서 소통과 조율을 즐기시는 분
- 반복적인 운영 업무 속에서도 개선점을 찾아내고, 시스템화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전략적 제안을 할 수 있는 분
- 변화에 유연하고, 빠르게 적응하며, 성장을 즐기시는 분
[제출 서류]
- 제출 파일 (필수) : PDF 파일
- 경력 중심의 국문 이력서 , 자기소개서 (필수), 포트폴리오 (선택)
- 필수 기재 사항
- 인적사항 : 국/영문 성함, 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 학력사항 : 학교명, 전공, 졸업 구분 등
-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 근무 형태, 간략한 이직 사유
[채용 절차]
- 서류심사 > 전화 인터뷰(Optional) > 면접 전형(1차/2차(Optional) 면접) >인적성 검사 > 처우 협의> 최종 합격
- 채용팀과의 전화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직무 연차 및 경력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 2차 면접은 생략, 채용 순서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회사 위치 : 2호선 선릉역 3번출구 도보 1분 , 세방빌딩
- 각자에 삶에 맞추어 일과 삶의 경계를 허무는 유연한 근무 방식을 제공합니다.
- ex. 주 5~3일 근무, 1시간 빠른 출퇴근, 프리랜서 형태 등
- 면접 형태 선택 가능합니다.
- 상황에 맞는 온라인 화상면접, 대면면접 등
[지원 시 유의 사항]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 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