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B2B팀에서는 함께 일할 Account Manager를 찾습니다.
이 포지션은 이미 계약된 기업 고객을 중심으로 교육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수강률과 참여율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단순히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고객사의 니즈에 밀착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운영 전략을 고민하고 실행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 클래스101 B2B 교육 서비스를 도입한 기존 기업 고객 관리 및 운영 전반 담당
- 고객사의 수강률 및 참여율 관리: 교육 참여 독려, 문제 해결, 리포트 제공 등
- 고객사 요청사항 및 피드백 수렴 후 내부 팀과 협업하여 개선 실행
- 계약 기간 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운영 전략 기획 및 실행
자격 요건
- 고객사 운영 관리 또는 B2B 서비스 운영 경험 1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하고, 이슈를 주도적으로 해결하시는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운영 개선에 적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성공(Customer Success) 또는 AM 조직에서 KPI 기반 운영을 경험해보신 분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우대사항)
- B2B 교육 플랫폼 혹은 SaaS 기반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HR/인사 담당자와의 협업 또는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 교육 서비스 또는 콘텐츠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성과(수강률, NPS, 리텐션 등)를 주요 KPI로 설정하고 관리해본 분
🗺️채용여정
서류전형-리크루터 전화 인터뷰(15-20분)-직무 인터뷰-레퍼런스 체크-컬처 인터뷰-채용
*레퍼런스 체크와 컬처 인터뷰는 병렬적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