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담 채널의 챗봇, 상담톡, 고객센터 관리,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보고를 10명이 수행하고 있어요.
저희 팀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열정 #실행 #인사이트 #팀웍 #배려 #진심
🙆♀️ 담당할 업무
상담채널을 통한 문의를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도출해요.
CX를 바탕으로 타 부서와의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적으로 수행해요.
고객문의에 대한 직접 회신 또는 가이드라인을 만들어요.
자주 문의하는 VoC별 해소 전략을 세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요.
🙆♂️ 필요한 경험 및 역량
고객채널 서비스 운영 업무 경험이 있으시거나 이해도가 높으신 분이 필요해요.
자기 주도적으로 문제 해결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해결하거나 개선했던 경험이 필요해요.
높은 책임감과 목표의식, 자율적/능동적 업무태도 문제해결 능력이 필요해요.
다양한 팀과의 원활한 협업을 위해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해요.
MS Office 다룰 줄 아는 분(엑셀, PPT등)이면 더 좋아요.
💻 근무조건 및 환경
고용형태 : 계약직(1년 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가능)
근무시간 : 오전 8 ~ 10시 사이에 출근
🥕지금 이 직무에 함께 해야하는 3가지 이유
고객과의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Pain-Point를 분석하고, 기획하는 과정을 통해 캐롯과 함께 성장할 수 있어요.
문제상황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이해하고, 또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
🔊 안내사항
해당 직무는 수시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공고가 마감될 수 있어요.
지원서를 허위로 기재할 경우 불합격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어요.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의거 우대해요.
경력직의 경우 1차 면접 이후 지원자의 정보 진위를 판단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이 요구될 수 있어요.
경력직의 경우 2차 면접 이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어요.
💌 새 동료를 기다리는 캐롯인의 한 마디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트렌드, 함께 만들어봐요! 대한민국 최초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 '최초'라는 단어처럼 캐롯에서 하는 일은 모두 '최초'이자 '혁신'이 됩니다. 저희와 함께 디지털 손해보험 시장 최초의 트렌드를 이끌어 갈 열정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 - CX팀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