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AM에서 CS 담당자를 모집합니다.
고객 경험 (Customer Experience) 개선을 통하여 고객이 KREAM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또 하나의 가치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고객의 불편 사항을 빠르게 해결하는 CS의 기본적인 업무뿐만 아니라,고객의 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채널로서
VOC를 빠르게 분석하여 유관부서(검수,마케팅,영업,개발,Logistics)와 협업하여 정책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온라인상의 Negative Voice나 Issue등에 대해서는 빠르게 에스컬레이션하여 회사의 Risk를 줄여가고자 합니다.
고객 경험을 측정할 수 있는 지표를 셋업하고 해당 지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협력사(상담조직)의 품질을 관리/가이드 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들어오는 VOC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팀입니다.
- 고객센터상담 품질 모니터링 및 QA 평가 기준 수립
- KM 관리 / 다회차 인입건 분석 및 FCR 개선
- VOC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안 기획
- 운영 및 효율화/프로세스 개선
- 새로운 비즈니스 도입 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정책과 프로세스 수립
- 고객서비스 관련 경력이 10년 이상이신 분
- 동종업계 경력이 있으신 분
- CS 프로세스 및 정책 개선의 경험을 가지신 분
- 다양한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데이터 활용에 능숙하고 숫자에 근거한 업무에 탁월한 분
- CS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SQL 활용 능력, 쿼리 작성 및 데이터 추출/분석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기업문화 적합도 검사 ▶ 레퍼런스 체크 & 2차면접 ▶ 채용검진 ▶ 입사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해당 공고는 인재 선발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필요 시 모집 기간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전형 지원 완료 시 사용한 이메일로 지원서 제출 확인 메일이 발송되고 있으며, 서류 합격 여부는 결과와 상관없이 개인 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KREAM 채용 홈페이지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KREAM과 함께라면, 이런 혜택들도 기다리고 있어요!
• 개인업무지원비 : 업무 몰입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연간 324만원의 지원금 지급
• Connected Work (2024/25, ~2025.6) : 연간 단위로 Type_O(주 2일 이상 사무실 출근) / Type_R(원격 근무) 중 선택
• 식사 지원 : 조식 자판기와 사내 식당을 통한 매일 조/중/석식 무료 제공
• 리프레시 플러스 휴가 : 2년 근속 시 재충전을 위한 유급휴가 15일 부여
• 붙여쓰면 지원금 : 충분한 휴식을 위하여 연차 2일 이상 연속 사용 시 1일 X 5만원의 휴가비 지원
• 워케이션 : 새 공간에서의 몰입과 리프레시를 위해 춘천 커넥트원 및 베이스캠프 도쿄에서의 업무 공간/숙박/식사 지원
• 의료비 보험 : 본인 및 배우자의 가족 대상 실손 의료비 및 진단비(수술비, 암 진단비 등) 지원
KREAM에서 누릴 수 있는 더욱 다양한 복지 혜택들이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