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비스 운영 및 프로세스 구축
• 서비스 런칭시 운영 정책 설계
• 프로덕트팀 협업
2. VoC 분석/관리 및 대응 프로세스 개선
• 정량적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3. 데이터 분석 및 추출
• 서비스 운영 관련 데이터 분석
• BI 툴 등을 이용한 지표 관리 (Apache Superset 이용중)
4. 예약담당자 관리
• WFM
• 사업소득 정산
• 지표 관리
5. 고객 커뮤니케이션(채팅 상담)을 통한 문제 해결
• 대외 민원 대응
• 유관 부서 소통을 통한 해결 (PO, BE, FE, 외부)
6. MRO 관리
• B2B 폐쇄몰 정산
• 서비스 운영 업무 5년 이상이신 분
• 조직 리텐션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사고에 익숙하신 분
• 상황에 맞춰 능숙하고 순발력 있게 대처할 수 있으신 분
• SQL 쿼리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조인, 서브쿼리)
• 서비스 정산 경험이 있으신 분
• 플랫폼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MVP (Minimum Viable Product)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대외 민원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팀원들이 일에 더 몰입하고 성장하도록 지원합니다
- 자율출퇴근 (오전 8시~오전 11시 사이 출근)
- 월 2회 재택근무
- 선호에 따른 장비 제공 (최신 그램/맥북)
- 승인 없는 자유로운 휴가 (연차, 반차, 반반차)
- 쉼이 필요할 때면 언제든, 바캉스 휴가 제공
- 리프레시 휴가 제공 (입사 3주년/5주년)
일만큼 중요한 생활, 김캐디는 이렇게 합니다
- 한국인은 밥심! 점심 식대 지원
- 1시간이라도 야근 시 야근 식대 지원
- 무제한 커피 & 팀원들의 취향을 반영한 간식/음료 제공
- 건강검진 지원
‘같이’의 가치
- 티타임 비용 지원
- 분기/반기 회식비 지원
- 생일 및 명절 선물 제공
- 경조 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 월 1회 캐디데이 진행
서류지원 → 인터뷰(실무진) → 인터뷰(경영진) → 처우협의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