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이사서비스 고객행복팀]
우리는 이사·청소 서비스의 고객 문의를 최전방에서 맞닥뜨리고 해결하는 팀입니다.
출범 반년 만에 동종업계 3위까지 성장하며, 고객과 기업 간의 중요한 접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우리가 하는 일
🔹 아정당 상품을 비대면으로 상담하고 고객 문의 응대 (인바운드)
🔹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CX 프로세스 개선
🔹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 제공 및 서비스 품질 향상
이사서비스 고객행복팀에서는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며 다양한 커리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업, 운영, 기획 등 본인의 강점을 살려 성장할 수 있는 환경에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멤버를 기다립니다!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
· 아정당 상품을 비대면으로 상담해요
· 아정당 이사/청소 서비스 고객의 문의를 응대하고 문제를 해결해요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아정당의 다양한 서비스로 상담을 전환해요
· 아정당 입점 제휴사와 소통하고 고객 정보를 관리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고등학교 졸업 이상 신입/경력 무관 지원 가능
·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유관 부서와의 소통 및 협업에 능하신 분
· 팀과 적극적으로 화합하며 업무가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 좋아요!]
· CS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방안 제안이 가능하신 분
· VOC를 분석하고 대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엑셀, 스프레드시트 등 OA 툴에 능숙하신 분
· 업무에 능동적으로 임하실 수 있는 분
[📌근무 조건]
· 형태 : 수습근무(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검토
· 시간 : 주 5일(월~금) 09:00~18:00
주 5일(목~월) 09:00~18:00
*공휴일 근무 포함
· 급여 : 3,400만원 + 인센티브 별도
· 회사 위치 : [서울지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4 삼원타워 19층
[📝제출서류 및 채용절차]
·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 지원 문의 : [email protected]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인터뷰 - 최종합격
· 홈페이지 : https://recruit.ajd.co.kr
*지원서류와 실제 증빙 서류가 일치하지 않을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