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쿠팡이츠서비스(Coupang Eats Services)는 Delivery Service에 대한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쿠팡이츠의 고객, 상점주, 그리고 배달 파트너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원하는 음식을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함으로써 고객에게 놀라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상점주에게는 주문부터 배달, 고객 응대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판매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쿠팡이츠서비스는 하나의 팀으로서 고객과 상점주, 배달파트너가 원하는 가치를 고민하고 연구하며, 새로운 혁신과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 본 채용 건은 쿠팡 소속이 아닌 쿠팡이츠의 주문부터 배달까지의 서비스를 총괄 운영하는 자회사(쿠팡이츠서비스) 소속임을 알려드립니다.
[팀 소개]
Delivery Operations 조직은 푸드 딜리버리 서비스에서 고객의 원활한 경험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운영 현황을 모니터링 하여 배달 지연 가능성이 있는 주문을 미리 감지하고, 아웃소싱 콜센터에서 고객과 배달 파트너의 연결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리하는 포지션입니다.
- 팀 소개 자료 : https://www.coupang.jobs/kr/life-at-coupang/employee-stories/%EC%BF%A0%ED%8C%A1%EC%9D%B4%EC%B8%A0%EC%84%9C%EB%B9%84%EC%8A%A4%EC%9D%98-front-line-operations-%ED%8C%80%EC%9D%84-%EB%A7%8C%EB%82%98%EB%8B%A4/
[주요업무]
ㆍ실시간 배달 품질 모니터링 및 관리
ㆍ배달 지표 관리 (건수, 품질, 가격 등)
ㆍ원활한 배달파트너 수급 지원 (수동배차, 각종 프로모션 안내 및 지원)
ㆍ예상치 못한 이슈 상황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 및 해결 (날씨, 지역 현황 관제 등)
ㆍ실시간 Worst 주문 확인 및 해결
[자격 요건]
ㆍ인력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ㆍExcel 등에 데이터에 대한 높은 역량이 있으신 분
ㆍ일본어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JLPT N1, JPT 700점 이상)
ㆍ스케쥴 근무가 가능하신 분(8-17시, 11-20시, 16-01시, 19-04시)
[우대사항]
ㆍ일본어로 의사소통 및 업무가 가능하신 분
ㆍ모니터링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음식 배달 플랫폼(스타트업) 유경험자이신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전형절차
참고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류반환정책
쿠팡은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쿠팡은 어느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 임직원이 함께 일하는 글로벌팀이 없었더라면 전례없는 성공을 이루기 어려웠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