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은 한국의 gig economy를 대표하는 휴먼클라우드 서비스로,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eller(전문가)와 buyer(기업/개인)를 연결해 주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모두가 원하는 때에,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크몽은 2012년 창립 이후 700개 이상의 영역에서 누적 500만 건의 거래를 달성하는 등 매년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시리즈C를 유치하여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누적투자금액 460억원)
투자사로부터는
“성장률과 수익 창출력을 포함한 모든 지표들이 건강해져가는 동시에 성장세도 꺾이지 않는, 유명 스타트업들도 잘 해내지 못하고 있는 어려운 일을 해내고 있는 회사”
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하는 방식을 함께 혁신할 크몽팀원이 되어주세요!
> 크몽팀 이야기 : https://blog.kmong.com/culture/home
매스카티고리팀은 크몽의 신성장 동력을 담당하고 있는 팀입니다. 크몽의 기존 비즈니스 용역 고객군을 개인/생활 영역으로 넓히기 위한 시도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로 타로, 신점, 사주 등 운세 상담사들과 온라인에서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운세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크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영역 중 하나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실시간으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크몽 전화운세 까지 론칭하여 성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크몽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고 있는 음성상담 분야를 운세서비스부터 시작하여 성장시켜나갈 팀원을 모십니다.
서류 → 1차 인터뷰(온라인) → 2차 인터뷰(대면) → 처우협의 → 입사
• 빠르게 성장하는 운세상담 시장에 관심과 흥미를 가지신 분
• 프로젝트 기획부터 운영, 판매까지 전체 프로세스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임팩트 있는 해결책을 세우고 실행까지 연결해본 분
• 어떻게든 성과를 만들어내는 집요함, 빠른 추진력, 주인의식을 갖춘 분
• 팀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키워가기 위한 강한 의지와 회복 탄력성, 긍정적 마인드를 갖춘 분
• 온라인 운세서비스 업체에서 사업팀 또는 고객팀 경력을 가지신 분
• 타로, 신점, 사주 등 운세상담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
• 타로, 신점, 사주 등 운세상담 서비스를 직접 고객으로서 이용해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