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경력(1년~3년)
계약기간 : 12개월(12개월 근무 후 협의를 통해 최대 23개월까지 연장 가능)
[조직소개]
원활한 배달의민족 입점을 위한 광고계약부터 메뉴제작, 광고검수, 가게품질 개선까지 전체적인 사장님의 생애주기를 관리하여 보다 효과적인 광고운영과 가게성장을 고민합니다.
도급형태의 광고가입을 지원하는 상담센터 및 백 오피스 센터를 함께 운영하면서 사장님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효율적인 운영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관리합니다.
주요실행 업무에 대해서는 정량적 성과측정을 토대로 사업성과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도급운영의 체계적 관리역량을 바탕으로 운영과제의 전략을 수립하고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동료를 찾습니다.
[업무내용]
- 광고가입센터 사업과제 아웃바운드(OB) 운영관리/지원
- 응대 이슈사항 F/U 및 업주 케어를 위한 상담 가이드 작업
- 신규 입점업주 현황 관리 및 기타 팀 내 운영지원(푸드/커머스)
- 업무 매뉴얼 업데이트 및 배포
- 팀 내 업무 지원(데이터 취합, 분석 업무 지원)
[지원자격]
- 1년~3년 이내 동종업계 운영/관리 경력이 있는 분
- 유관부서 및 협력사 협업 업무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문제해결을 위한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업무 태도를 지닌 분
[우대요건]
- 협업 툴(Jira, Wiki, Excel, SQL, 구글시트 등) 사용에 능숙한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외식업과 배달시장에 대한 사업 이해도가 높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