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는 여행을 위한 항공·숙소·패키지·교통은 물론 공연·전시·스포츠까지 삶의 모든 즐거움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NOL, NOL 인터파크투어, NOL 티켓을 중심으로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여행·여가·문화의 경계 없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interpark global'을 통해 다양한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유니버스는 개인화 AI 기술과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플랫폼 간 시너지를 더해 고객 경험을 확장하며 놀라운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S운영관리 조직을 소개해요 👨👩👧👦
NOL 고객에 대한 CS 전반을 관리, 운영하고 고객의 소리(VOC)에서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으며 회사의 성장과 고객 만족을 위해 고민하는 조직입니다.
채용담당자의 메시지 🎤
놀유니버스 CS운영관리 조직에서 고객 중심의 NOL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계약직 CS 담당자를 채용해요.
고객센터 운영 관리 또는 플랫폼 CS 경력이 2년 이상 있으신 분들을 모시고자 해요.
숙박, 플랫폼 업계에서 CS 이슈 대응부터 운영 관리까지 폭넓은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함께 할 업무예요
NOL 고객 환불 지출 품의 작성, 절차 관리를 담당해요.
NOL 고객센터(외주) 근태, 계정, 권한 관리를 담당해요.
NOL 서비스 내 일부 카테고리 담당, CS 이슈 대응 및 CS가이드 제작을 담당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전공무관
MS Office(Excel, Powerpoint 등) 활용이 능숙하신 분
고객센터 운영 관리 경력 2년 이상 또는 플랫폼 CS 경력 2년 이상을 보유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N배 좋아요
Slack, jira, confluence, GWS 등 IT 생산성이 높으신 분
O2O 플랫폼 CS 운영관리 경력이 있으신 분
숙박, 여행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함께 할 동료의 메시지
NOL CS에서는 함께 성장하며 고객 만족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합류 여정
기타 사항
해당 포지션은 1년 계약직 포지션입니다.
상황에 따라 과제 또는 추가 인터뷰,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 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합니다.
채용 절차 진행 시 구직자에게 수령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년 동안 보관하고 이후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