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쿠팡이츠서비스(Coupang Eats Services)는 Delivery service에 대한 차별화 전략을 세우고, 쿠팡이츠의 고객, 상점주, 그리고 배달파트너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원하는 음식을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함으로써 고객에게 놀라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상점주에게는 주문부터 배달, 고객응대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판매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쿠팡이츠서비스는 하나의 팀으로서 고객과 상점주, 배달파트너가 원하는 가치를 고민하고 연구하며, 새로운 혁신과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직무 소개]
Coupang Eats 고객을 담당하고 있는 CS(고객), SS(스토어), EDP(배달 파트너) 센터를 통해 Coupang Eats의 가치를 실현하게 위한 직접, 간접적인 모든 운영 업무를 수행합니다. 아웃소싱으로 운영되는 고객센터의 인력운용, 스케줄링, 데이터 , 비용분석을 통해 필요한 Action 들을 실행하며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결과적으로 고객센터의 생산성을 높이고 통화품질을 향상 시킵니다. CS/SS/EDP 센터에서 Call, App, Live Chat, E-mail등의 채널로 유입되는 VOC(고객의 소리)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시스템, 프로세스 등의 개선합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개선할 수 있도록 필요 시 관련 부서에 에스컬레이션하고 끝까지 Follow-up 합니다. 위의 모든 활동들을 통해 고객경험을 개선시키고,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 본 채용 건은 쿠팡 소속이 아닌 쿠팡이츠의 주문부터 배달까지의 서비스를 총괄 운영하는 자회사 쿠팡이츠서비스 소속임을 알려드립니다.
[주요 업무]
• EDP 센터의 모든 채널로 유입되는 문의건 SLA(이행율, 준수율) 관리
• 담당 조직의 SLA/KPI 달성 책임
• VOC 관리를 위한 고객 문의유형 분석, 관리.
• Call, App, Live Chat, E-mail 채널 운영 및 지원업무
• 신규 프로젝트, 정책 지원
[자격 요건]
• 인하우스 고객센터(50석이상) 직접 운영경력 5년 이상이신 분
• CRM, CS, CX 개선 프로젝트 및 업무 경력 업무경력 7년 이상이신 분
• 데이터 시각화 능력 및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해 나가시는 분
• Navi/Map/Delivery 관련 비즈니스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데이터 분석 관련 업무 3년 이상이신 분
• 이커머스 또는 음식배달 업무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 MS Office, Zendesk, Wiki(Confluence), POWER BI, JIRA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SQL 사용이 가능하신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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